엔터/복면가왕

41대 복면가왕 팝콘소녀 2연속 가왕 등극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82회 2016.10.23.]

올드코난 2016. 10. 23. 18:45
반응형

에헤라디오’를 꺾고 새로온 가왕이 된 ‘주문하시겠습니까 팝콘소녀’ 2연속 가왕에 도전한다. 그리고 그녀에게 도전하는 4명의 도전자들. 사전투표 결과는 팝콘 소녀 55% 우비소녀 26% 에펠탑 10%순이었다. 과연 결과는


[2라운드 솔로곡 대결 경연 과정]

1 첫 번째 대결! 배우 서하준을 꺾고 2라운드에 진출한 그녀! 갖고 싶은 마법의 목소리! '밀당 요정 팅커벨‘ VS 개그맨 김학도를 꺾고 2라운드에 진출한 그! 지켜줘야 할 문화재급 보이스! '파리의 연인 에펠탑‘

팅커벨부터 시작한다. 노래는 다비치의 8282. 애절하면서도 수줍은 듯이 나이가 어리면서도 성숙함 느껴지는 노래였다. 이어서 에펠탑의 노래는 엠씨더맥스의 어디에도. 이 노래는 올 초에 나온 신곡이다. 팬들이 아니면 아직 모르는 사람들이 많은 노래로 그래서 다소 위험 부담이 있는 선곡이었지만, 뛰어난 보컬로 폭발적이면서도 속삭이듯이 노래를 마무리했다. 결과는 71대 28로 에펠탑 승리. 팅커벨의 정체는 씨스타 소유였다.


2. 두 번째 대결! 가수 이지혜를 꺾고 2라운드에 진출한 그! 천하를 호령하는 청렴결백한 목소리! '암행어사 출두요‘ VS 배우 이선빈을 꺾고 2라운드에 진출한 그녀! 폭풍처럼 휘몰아치는 시원한 보이스! '하늘에서 비가 내려와요 우비소녀‘

암행어사의 노래는 YB의 먼 훗날. 아직 나이가 어리지만 감성은 뛰어나서인지, 윤도현에 밀린다기 보다는 다른 노래를 하는 것 같았다. 아직 완성되지 않은 미완의 보석같은 기대감을 갖게 된다. 이어서 우비소녀의 노래는 이수영의 휠릴리. 좋은 노래이며 이수영하면 빼 놓을 수 없는 발라드 명곡이다. 1라운드에서 활발함과는 달리 깊은 감성과 흔들림 없는 뛰어난 실력에 가왕이 바뀔지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다. 최고였다. 경연 결과는 53대 46으로 우비소녀 승리. 암행어사의 정체는 홍대광이었다.


[3라운드/ 가왕후보 결정전 경연 과정]

파리의 연인 에펠탑 VS 하늘에서 비가 내려와요 우비소녀

에펠탑의 노래는 YB의 흰수염 고래. 오늘 YB의 노래가 2번 나왔다. 지친 이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가슴이 따뜻해지면서도 아련한 슬픔이 느껴지는 발라드였다. 우비소녀의 노래는 투애니원의 어글리. 예전 노래 최근 노래 모두 다 소화해낸다. 무대 장악력에 관객 호응 유도까지 노련함까지 갖춘 우비소녀는 분명 가왕감이다. 경연 결과는 60대 39로 에펠탑의 승리. 우비소녀의 정체는 배우 박진주였다.


[결승/ 41대 복면가왕 결정전]

주문하시겠습니까 팝콘소녀 VS 파리의 연인 에펠탑

팝콘소녀가 준비한 노래는 부활의 비와 당신의 이야기. 가왕의 자리를 절대 놓치 않겠다는 의지가 담긴 선곡이었다. 소울 느낌이 담긴 락발라드를 멋지게 소화해 냈다. 결과는 70대 29로 예상대로 팝콘소녀 승리 2연속 가왕에 등극했다. 그리고 에펠탑의 정체는 먼데이키즈 이진성이었다.


[방송리뷰/종합]

41대 가왕전은 매우 젊었다. 1라운드에서의 배우 서하진, 배우 이선빈 그리고 2라운드에 오른 씨스타 소유, 홍대광, 3라운드까지 오른 박진주, 가왕전까지 갔던 이진성 등등 김학도와 이지혜를 제외하면 모두 30초반이하였다. 그래서인지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밝았다. 그리고 가왕전까지는 못 갔지만, 배우 박진주는 정말 훌륭했다. 단지 ‘오나라’를 3라운드에서 불렀더라면 결과는 아주 많이 달라졌을 것이다. 가왕이 되었을 수도 있었다. 론니도 좋았지만, 오나라는 그 이상이었다. 그리고 필자가 남자여서 그런지 1라운드에서 끝났지만 이선빈 역시 기억에 남는 노래를 들려주었다. ^^

마무리해 보면, 예상했던 데로 팝콘소녀가 2연속 가왕이 되었고 전체적으로 좋은 무대 시원하고 밝았던 즐거웠던 에피소드였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