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복면가왕

40대 복면가왕 1라운드 듀엣대결 결과 2라운드 진출자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79회 2016.10.2.]

올드코난 2016. 10. 2. 18:47
반응형

지난주, 4연속 가왕에 등극. 前가왕 김연우, 거미와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된 ‘신명난다 에헤라디오!’ 이제 5연승에 도전한다! 그에 맞서는 8명의 새로운 복면가수들의 듀엣 대결


[1라운드 듀엣곡 대결 경연 과정]

1. 첫 번째 대결, 희망을 노래하는 진실의 목소리! '주근깨 빼빼 마른 빨간머리앤‘ VS 대자연을 품은 1급수 청정 보이스! '알프스 소녀 하이디‘

여대 여의 대결 노래는 분홍 립스틱. 둘 다 만화속 여주인공 캐릭터여서인 노래도 귀여운 소녀처럼 불렀다. 사랑스런 이들의 무대에 오빠들의 마음은 흐믓! 결과는 73대 26으로 앤의 승리. 하이디의 정체는 아무도 몰랐던 배우 배종옥이었다.


2. 두 번째 대결! 전 세계 방방곡곡 울려 퍼지는 보이스 '내 노래에 놀랄지도‘ VS 나의 목표는 오직 정상 '나보다 조금 더 높은 곳에 네가 있을 뿐 등산맨'

남대남의 대결 노래는 송창식의 왜 불러. 선곡부터 연륜이 느껴지고 지도는 노래 첫소절부터 정체를 알아냈다.^^ 그리고 등산맨 역시 짐작 가는 사람이 있다. 아주 오랫동안 들었던 정감가는 목소리~ 정체는 쉬웠지만 중년 아저씨들의 필 충만했던 경연 결과는 56대 43으로 지도 승리. 등산맨의 정체는 성우 안지환이었다. 이 목소리를 왜 모르겠나


3. 세 번째 대결! 일편단심 그녀를 향한 로맨틱 보이스 '무조건 달려갈 거야 보디가드‘ VS 찬란하게 빛나는 보석 같은 목소리 '웬 다이아 섹시 디바‘

남과여의 대결 노래는 성시경과 아이유의 듀엣곡 그대네요. 비주얼만으로도 첫 인상이 좋았는데, 노래도 좋았다. 첫소절부터 귀를 사로잡은 디바와 보디가드의 하모니에 마음이 따뜻해짐을 느꼈다. 그리움을 느꼈던 이들의 대결 결과는 단 한표차이 50대 49로 디바 승리. 보디가드 정체는 배우 곽희성이었다.


4. 네 번째 대결! 개봉박두! 흥행 예감! 천만 관객이 기다리는 마성의 목소리 '주말의 명화 시네마 천국' VS 당신의 귀를 녹이는 오감자극 보이스! '주문하시겠습니까 팝콘소녀‘

여대 여의 대결 노래는 소녀시대 대표곡 소원을 말해봐. 팝콘의 통통 튀는 목소리에 시네마천국의 상큼한 목소리로 시작해 귀여움과 약간의 농염함도 느껴지는 노래를 들려주었다. 여기에 소녀시의 안무를 보여주었는데, 이쯤되면 걸그룹 소속이라는게 짐작이 되는데 과연 누구일지. 결과는 58대 41로 팝콘소녀 승리. 시네마 천국 정체는 레드벨벳 슬기였다. 짐작도 못했다. 


[1라운드 경연 결과]

1라운드 탈락자: 알프스 소녀 하이디(배우 배종욱), 나보다 조금 더 높은 곳에 네가 있을 뿐 등산맨'(성우 안지환), 무조건 달려갈 거야 보디가드 (배우 곽희성), 주말의 명화 시네마 천국 (레드벨벳 슬기)

2라운드 진출자: 주근깨 빼빼 마른 빨간머리앤. 내 노래에 놀랄지도, 웬 다이아 섹시 디바, 주문하시겠습니까 팝콘소녀


[방송리뷰/종합]

40대 가왕전 1라운드 듀엣대결 첫 탈락자였던 배우 배종욱은 여전히 아름다운 고운 목소리를 가진 곱게 나이를 먹어가는 여배우의 모습을 보여주었고 2번째 성우 안지환은 목소리에만 익숙했던 사람들에게는 매우 반가운 순간이 아니었나 생각해 본다. 배우 곽희성은 엄친아는 노래도 잘한다는 그래서 보통 남성들에게는 좌절을 느끼게 해주었다. 마지막 탈락자였던 레드벨벳 슬기는 솔로 목소리를 처음 들어봤는데 매력이 있었다. 성공적인 솔로 데뷔무대였다고 생각해 본다.

1라운드 결과를 종합해 보면 3명의 여성과 1명의 남성이 2라운에 진출하게 되었다. 숫자만으로는 다음주 2라운드를 넘어 3라운드까지 여성이 조금 더 유리하지 않을까 생각해 본다. 오늘 무대만으로는 아직 확실치 않지만, 간만에 다시 여성 가왕이 나올지도 모르겠다. 다음 주 확인해 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