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복면가왕

43대 복면가왕 1라운드 듀엣곡 대결 결과 정리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85회 2016.11.13.]

올드코난 2016. 11. 13. 18:44
반응형

3연속 가왕 등극에 성공한 ‘주문하시겠습니까 팝콘소녀’ 4연속 가왕에 도전한다. 그리고 그녀에 맞서는 8명의 새로운 가수들.

[1라운드 듀엣곡 대결 경연 과정]

1. 첫 번째 대결! 마법처럼 빠져드는 아름다운 목소리! '오즈의 마법사 도로시‘ VS 한 음의 오차도 용납하지 않는 특급 브레인! '뇌섹남 허수아비‘

남녀대결 노래는 조용필의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도로시는 원순한 느낌이 허스키한 목소리였고 허수아비는 미성이었다. 누나와 동생 연상연하커플 같았던 이들의 경연 결과는 66대33으로 도로시 승리. 허수아비 정체는 매드타운 조타였다.


2. 두 번째 대결! 때론 달콤하게 때론 강렬하게 다가가는 고밀착 로맨틱 보이스! '사랑은 관람차를 타고‘ VS 오르락내리락 휘몰아치는 스릴 만점 특급 보컬! '위 아래 위위 아래 바이킹‘

남(?)녀대결, 마야의 ‘나를 외치다’ 관람차는 체형이 여자 운동선수같은 바이킹은 조금은 아담한 편 그리고 노래는 둘 다 고수였다. 둘 다 힘도 있고 노래가 좋다는 말이 저절로 나오는 무대였다. 결과는 단 3표차이 51대 48로 관람차가 승리를 거두었다. 바이킹의 정체는 미스미스터 박경서였다. 여자가 아니었다.


3. 세 번째 대결! 대박 기원! 꿈은 이루어진다! '잘 찍어! 합격기원 수험생‘ VS 백점만점에 백점! 내 노래엔 불가능이란 없다! '내가 만점이라니 시험지‘

남대남의 대결 노래는 송골매의 어쩌다 마주친 그대. 옷차림은 젋게 포장했지만 왠지 연륜이 있다는게 느껴진다. 아주 뛰어난 보컬은 아니지만 관객들에게 흥을 주었던 무대 결과는 56대 43으로 시험지 승리. 수험생의 정체는 왕전문재우 임호였다.


4. 네 번째 대결! 힘차게 노래하는 용기 충전 보이스! '날 울리지마 겁쟁이 사자‘ VS 따뜻한 마음과 부서지지 않는 강철 성대의 소유자! '뜨거운 심장 양철로봇‘

남남대결 노래는 듀스 여름안에서. 둘 목소리가 감미로웠다. 오즈의 마법사에서 겁쟁이 사자처럼 소심한 듯 보이는 사자의 사랑스러운 목소리와 양철로봇의 다정해 보이는 목소리가 매력적이었다. 여성들이 좋아할 무대였다. 결과는 62대 37로 양철로붓 승리. 사자의 정체는 B1A4 진영이었다.

[1라운드 경연 결과]

1라운드 탈락자: 뇌섹남 허수아비(매드타운 조타), 아래 위위 아래 바이킹(미스미스터 박경서), 잘 찍어! 합격기원 수험생 (임호), 날 울리지마 겁쟁이 사자(B1A4 진영)

2라운드 진출자: 오즈의 마법사 도로시, 사랑은 관람차를 타고, 내가 만점이라니 시험지, 뜨거운 심장 양철로봇‘


[방송리뷰/종합]

43대 가왕전 1라운드에서 최고의 반전은 역시 미스미스터 박경서였다. 짐작조차 못했다. 과거 백청강, 업텐션 선율에 이은 3번째 성별 반전이 아니었나 생각해 본다. 또 왕전문 배우 임호의 귀여움은 또 다른 반전이었다. 그리고 매드타운 조타와 B1A4 진영 역시 깜짝 반전이었다. 둘 다 요즘 한참 인기를 얻고 있는 대세돌들인데, 노래까지 좋았다. 만능돌이라는 단어는 이 두 사람에게 잘 맞는 듯. 앞으로 이들의 활약도 눈여겨 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