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연예가

스타르타쿠스? No 유세르타쿠스!

올드코난 2011. 4. 14. 17:25
반응형


로마 시대 검투사였다는 UV ㅋㅋ

 

 난 로마 쌈짱 가니커스와 절친!!” -유세르타쿠스 말씀~
UV 유세윤 골때리는 사진들 그냥 보세요~

 

[UV 홍보 글]

UV의 기행은 도대체 어디까지 일까? 이번엔 UV와 스파르타쿠스를 합성한 이미지가 온라인에 공개돼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몸짱들의 대표 키워드라 할 수 있는 구리빛 피부, 손으로 하고 건드리기만 해도 터질 듯한 근육과 딱 벌어진 어깨, 남성의 힘으로 상징되는 튼실한 허벅지의 모습을 한 UV 유세윤, 뮤지의 모습들을 담은, 도저히 사실이라고 우길 수 조차 없는, 엠넷 UV신드롬 비긴즈 OCN 스파르타쿠스 : 갓 오브 아레나포스터를 절묘하게 합성한 사진이 공개된 것. UV 유세윤, 뮤지는 때론 영웅적인 검투사 가니커스로 비장함을 뽐냈고, 또 어떤 이미지에서는 검투사 양성소의 수장 바티아누스의 측근으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을 거 같아 보이는 계략가의 표정 등, 다양한 모습으로 큰 웃음을 전했다.

동시에 UV는 자신들은 과거 로마 시대 이름을 떨치던 유명 검투사로 사자후라는 그 누구도 범접하지 못할 독특한 능력으로 당시의 로마를 평정했다고 주장하며 스파르타쿠스에서 영웅적인 검투사로 그려지고 있는 가니커스는 자신의 절친이라고 최초 고백했다. 한편 Mnet<UV신드롬 비긴즈>는 매주 화요일 밤 11 Mnet서 방송하며, OCN<스파르타쿠스:갓 오브 아레나>는 매주 토요일 밤 12 OCN에서 방송한다 


 

Post 유재석 강호동 = 유세윤? 사진보고 생각해 보세요~


1.스파르타쿠스-UV 합성 사진


 


2.UV신드롬 홍대 난동사건(?)과 홍보용 사진


3.최근 박진영과 함께 발표한 노래'이태원프리덤'


사진출처 및 제공: CJ E&M

4.'이태원프리덤'&UV영상들
1)NG영상 및 미공개 영상

2)박진영 울리기 ㅎㅎ


3)
4)

그리고 UV(with박진영) 신곡 이태원프리던 감상 클릭 => MV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