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나는가수다 , 나가수 삼국지 패러디 촉나라 버전 (대단한 네티즌듫ㅎㅎ) 퍼옴

올드코난 2011. 5. 26. 19:51
반응형

나는가수다 , 나가수 삼국지 패러디 싱크로율 100%
인터넷에 나는가수다 가수 박정현, 윤도현, 김건모, 김범수,이소라, 김동욱,옥주현 들과 김영희PD, 신정수 PD를 삼국지 인물들과 연관 시킨 패러디 사진을 보면서 정말 빵 터졌습니다.
최초 유포는 잘 모르고 저도 그냥 퍼왔습니다.
즐검하세요


'나가수 삼국지 촉나라 버전'

김영희PD 촉나라를 건국한 유비

신정수PD 유선에 비유 아버지 유비(김영희PD)가 쌓아올린 것을 망쳐놨다.

임재범 관우

BMK 거구이면서 약간 수다쟁이 타입이라 장비
김범수 '나가수'에서 비주얼을 맡고 있다며 조운

정엽 늙어보이는 외모라며 황충.
윤도현은 한국락의 풍운아라며 마초

김제동 마초에게는 마대라는 도움 안 되는 심복
이소라 제갈량에 비유.유비(김영희PD)삼고초려한 인물이라는 이유.

김건모는 까만 외모에 키가 작다며 방통
박정현은 오나라에서 유비에게 시집 온 손상향,

김연우는 제갈량의 지시를 따르지 않은 마속
옥주현은 위연 JK김동욱은 관흥에 빗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