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동요,만화 주제가

만화 꼬마자동차 붕붕 주제가 [자동재생 오디오,노래 듣기,가사] 추억의 만화 OST

올드코난 2011. 11. 22. 22:17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추천 7080 추억의 만화 OST

K-POP(가요), POP, 클래식 등 좋은 노래, 최신 음악들을 소개합니다.

만화 꼬마자동차 붕붕 주제가

[차례] 1. 오디오 2. 노래가사 3. 만화 소개

 

[Audio] 오디오 음악감상 (자동재생 중, 무한반복) 

Audio 플레이어

[작동법] 플레이(실행)정지 (◀◀ ▶▶)

)무한반복. 노래 종료 시 정지 버튼 클릭.

)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 블로그 늙은코난대가를 바라고 음악을 홍보하지 않습니다.

 

[Lyrics] 꼬마자동차 붕붕 주제가 노래 가사

 

붕붕붕 아주작은 자동차 꼬마 자동차가 나왔다

붕붕붕 꽃향기를 맡으면 힘이 솟는 꼬마 자동차

엄마 찾아 모험찾아 낯설은 세계 여행

우리도 함께 가지요

 

꼬마차가 나가신다 길을 비켜라

꼬마차가 나가신다 길을 비켜라

랄랄랄라 랄랄랄라 귀여운 꼬마차는 친구와 함께

어렵고 험한 길 헤쳐나간다

희망과 사랑을 심어주면서

아하 신나게 달린다

구여운 꼬마차동차

붕붕

 

붕붕붕 아주작은 자동차 꼬마자동차가 나왔다

붕붕붕 꽃향기를 맡으면 힘이 솟는 꼬마자동차

엄마찾아 모험찾아 낯설은 시계여행

우리도 함께 가지요

 

꼬마차가 나가신다 길을 비켜라

꼬마차가 나가신다 길을 비켜라

랄랄랄라 랄랄랄라 귀여운 꼬마차는 친구와함께

어렵고 험한 길 헤쳐나간다

희망과 사랑을 심어주면서

아하 신나게 달린다 귀여운 꼬마자동차

붕붕

 

[만화 (애니메이션) 소개]

꼬마자동차 붕붕

일본 1985년 후지TV, 감독 요시다 켄지로, 오카베 에이지

꼬마자동차 붕붕(일본어: !ブンブ)은 닛폰 애니메이션에서 제작한 TV 시리즈물로 1985 4 8일부터 1986 3 25일까지 NHK에서 방영되었다. 130화로 편당 10분으로 이루어졌다. 한국에서는 KBS에서 《꼬마자동차 붕붕》이란 제목으로 방영했다.

착한 어린이와 말하는 자동차가 만나 서로의 우정을 확인하며 자동차의 어머니를 찾아 떠난다는 내용. TV방영 당시 어린이들의 큰 사랑을 받았고 특히 주제가는 지금도 간간히 들을 수 있을 만큼 사랑을 받고 있다.

 

*블로그 늙은코난 (Old Conan) 첫 화면 main page 이동 http://oldconan.tistory.com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