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동요,만화 주제가

만화 머털도사, 머털도사와 108요괴 주제가 [소개,MV,뮤비,노래 듣기,가사] 추억의 만화 OST

올드코난 2011. 11. 22. 22:35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추천 7080 추억의 만화 OST

K-POP(가요), POP, 클래식 등 좋은 노래, 최신 음악들을 소개합니다.

만화 머털도사, 머털도사와 108요괴 주제가

[차례] 1. 뮤직비디오 2. 노래가사 3. 만화 소개

 

[MV] 뮤직비디오 ☞ 소개용으로 게시합니다.


 

)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 블로그 늙은코난대가를 바라고 음악을 홍보하지 않습니다.

 

[Lyrics] 머털도사 주제가 노래 가사

 

삐리리삐리 세운다

머리털을 세운다

도술 부리는 머털이

 

어랍쇼 내 머리카락

새가 되고 범이 되네

신통하구나 그 도술

 

구름 위에서 바둑 두고

지팡이 위에서 잠을 잔다

우리 스승 누덕 스승

얼씨구 절씨구

 

깡통전화 만들어 놓고

스승 제자 얘기하네

거 참 신나고 신나네

 

민들레 씨앗 날아와서

머털 묘선이 태워가네

자가용이 따로있나

 

아하 머털이 나간다

오호 머털이 나간다

아하 머털이 나간다

얼씨구 절씨구

 

 

[만화 (애니메이션) 소개]

머털도사 1985()

1989년 제작된 한국 만화영화, 한국의 만화가 이두호 씨가 1984년 잡지 새벗을 통하여 연재한 도사님 도사님 우리 도사님이 원작이다. 제작은 한국의 방송사인 문화방송과 신원프로덕션이 함께하였다. 이후 영화 버전으로도 제작되었다.

 

머털도사 공식 사이트 => http://www.newmutul.com/

 

*블로그 늙은코난 (Old Conan) 첫 화면 main page 이동 http://oldconan.tistory.com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