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동요,만화 주제가

만화 꾸러기 수비대 주제가 [소개,MV,뮤비,노래 듣기,가사] 추억의 만화 OST

올드코난 2011. 11. 22. 22:21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추천 7080 추억의 만화 OST

K-POP(가요), POP, 클래식 등 좋은 노래, 최신 음악들을 소개합니다.

만화 꾸러기 수비대 주제가

[차례] 1. 뮤직비디오 2. 노래가사 3. 다른버전 주제가 4.만화 소개

 

[MV] 뮤직비디오 ☞ 소개용으로 게시합니다.

)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 블로그 늙은코난대가를 바라고 음악을 홍보하지 않습니다.

 

[Lyrics] 꾸러기 수비대 주제가 노래 가사

 

똘기 덩이 호치 새촘이 자축인묘

드라곤 요롱이 마초 미미 진사오미

몽치 키키 강다리 찡찡이 신유술해

우리끼리 꾸러기! 꾸러기!

우리들은 열두 동물! 열두 간지 꾸러기 수비대!

푸른 바다 위 요정의 낙원 원더랜~

꿈과 희망의 이야기나라

우리들이 갖고 있는 힘을 펼쳐라

마녀 해라 저지하라~ 물리쳐~

시간공간 넘나들며 동화나라 지키는

우리들의 열두 동물 열두 꾸러기 수비대!

 

 

[만화 (애니메이션) 소개]

꾸러기 수비대 (출동! 12레인저)

일본 1995 4 7 ~ 1996 1 26, 39

원작; 이케다 기미오  감독: 오카지마 구니토시

일본에서는 《십이전지 폭렬 에토레인저》(十二戦支 爆烈エトレンジャ)라는 이름으로 NHK 위성 제2텔레비젼을 통해 1995년에 방영되었다

한국어 더빙판 1996 KBS 2TV에서 방영한 《꾸러기 수비대》와 투니버스에서 방영한 《출동! 12레인저》 두 가지가 있는데, KBS 2TV의 선행방송과 공중파방송이라는 이점으로 대한민국에서는 《꾸러기 수비대》라는 명칭으로 잘 알려져 있다. 2004년 재능TV에서 KBS 방영분을 재방영하기도 했다.

자세한 설명 위키백과 => 러기 비대

 

[출시 앨범] 7080 만화노래 총집합 (2009.06.11, 올에이미디어)

 

*블로그 늙은코난 (Old Conan) 첫 화면 main page 이동 http://oldconan.tistory.com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