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동요,만화 주제가

만화 개구리 왕눈이 주제가 [소개,MV,뮤비,노래 듣기,가사] 추억의 만화 OST

올드코난 2011. 11. 23. 19:21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추천 7080 추억의 만화 OST

K-POP(가요), POP, 클래식 등 좋은 노래, 최신 음악들을 소개합니다.

만화 개구리 왕눈이 주제가 (개구리 소년 왕눈이) 

[차례] 1. 뮤직비디오 2. 노래가사 3. 다른버전 주제가 4.만화 소개

 

[MV] 뮤직비디오 ☞ 소개용으로 게시합니다.

)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Lyrics] 개구리 왕눈이 주제가 노래 가사

 

개구리소년

개구리소년

네가 울면 무지개 연못에 비가 온단다

비바람 몰아쳐도 이겨내고 일곱번 넘어져도 일어나라

울지말고 일어나 피리를 불어라

삐릴리 개굴개굴 삐릴리리

삐릴리 개굴개굴 삐릴리리

무지개 연못에 웃음꽃 핀다.

 

 

 

[만화 (애니메이션) 소개]

개구리 왕눈이

일본 1973년 후지TV, 다츠토코 프로덕션

작고 힘은 없지만 착한 마음을 가진 청개구리 왕눈이가 무지개 연못으로 이사를 오면서 일어나는 사건들을 다룬 애니메이션. 힘든 과정을 슬기롭게 극복하는 모습을 그렸는데 이 작품은 아이들이 보기에도 교훈적이지만 성인들이 봐도 좋은 작품이다.

사랑과 우정도 있지만 투투 등의 악역 캐릭터를 통해 가진자의 횡포, 메기 처럼 표면에 나타나지 않고 뒤에서 조종하는 권력의 폐해 등 다소 무거운 소재와 주제를 감동과 해학으로 푼 작품.

이 어려운 주제를 어린이들도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한 애니메이션 걸작.

 

 

*블로그 늙은코난 (Old Conan) 첫 화면 main page 이동 http://oldconan.tistory.com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