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동요,만화 주제가

만화 날아라 슈퍼보드 주제가, 저팔계송 [소개,MV,뮤비,노래 듣기,가사] 추억의 만화 OST

올드코난 2011. 11. 27. 10:13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추천 90년대 추억의 만화 OST

K-POP(가요), POP, 클래식 등 좋은 노래, 최신 음악들을 소개합니다.

만화 날아라 슈퍼보드 주제가, 저팔계송

[차례] 1.날아라 슈퍼보드 주제가 뮤비,노래가사 2. 저팔계송 뮤비,노래가사 3. 만화 소개

[1. 날아라 슈퍼보드 주제가]  

[MV] 뮤직비디오 ☞ 소개용으로 게시합니다.

 

)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 블로그 늙은코난대가를 바라고 음악을 홍보하지 않습니다.

 

[Lyrics] 날아라 슈퍼보드 주제가 노래 가사

 

치키치키차카차카초코초코쵸

치키치키차카차카초코초코쵸

나쁜짓을 하면은

치키치키차카차카초코초코쵸

치키치키차카차카초코초코쵸

우리에게 들키지

 

밤에도 낮에도 느낄 수 있는

꿈과 귀가 있다네

우리의 손오공

치키치키차카차카초코초코쵸

치키치키차카차카초코초코쵸

사랑하며 살면은

치키치키차카차카초코초코쵸

치키치키차카차카초코초코쵸

평화는 올거야


[2. 저팔계송]  

[MV] 뮤직비디오 ☞ 소개용으로 게시합니다.

)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 블로그 늙은코난대가를 바라고 음악을 홍보하지 않습니다.

 

[Lyrics] 저팔계송 노래가사

 

나는 나는 저팔계 왜 나를 싫어하나?
나는 나는 저팔계 도대체 모르겠네

나의 심술 때문에 나를 그렇게 싫어하나?
나도 알고 보면은 너무나 착한 사람이야

나는 나는 저팔계 왜 나를 싫어하나?
나는 나는 저팔계 도대체 모르겠네

 

[만화 (애니메이션) 소개]

날아라 슈퍼보드

원작 허영만 ; 요요코믹스 잡지에 1989 2 25 ~ 1990 4 30일 연재

 

처음 연재를 시작할 당시 만화책의 제목은 "미스터 손"이었고 후에 '날아라 슈퍼보드'로 제목이 바뀌어 연재되었다. 만화의 인기는 "날아라 슈퍼보드"라는 제목으로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어 어른들도 즐겨보는 국민 애니메이션의 자리에 군림했다. '아기공룡 둘리' 이후 한국 애니메이션 중에서는 가장성공한 애니메이션으로 꼽힌다. 1990 KBS를 통해 첫 방영이 시작된 이래 20015기까지 시리즈가 나왔다. 1~3기는 만화 시청률 1위를 차지 최고의 인기를 누렸지만 4기부터 지지부진한 애피소드로 시청률이 하락 5기가 발표된 2001년에는 실패에 가까운 결과를 보였다.

 

줄거리는 원작인 '서유기'의 이야기 흐름에 충실하지만 그 서유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게 돋보인다. 주인공 손오공은 화과산에서 태어난 돌원숭이로 원숭이 왕 노릇을 하다가 하늘로 가서 말썽을 부린 뒤 억만 근 쇳덩이 밑에 깔린다. 그 후 지나가던 삼장법사가 손오공을 구하고 요괴들을 봉인하기 위해 함께 여행을 떠난다는 게 주 스토리이다. '사오정 신드롬'이란 말을 만들어낼 정도로 주인공 손오공 이상으로 조연 사오정이 인기를 얻은 작품

 

추가 상세설명 위키백과 참조 => 아라 보드

 

*블로그 늙은코난 (Old Conan) 첫 화면 main page 이동 http://oldconan.tistory.com

늙은코난(Old Conan)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게 감상하셨나요?

마음에 드는 음악은 음원 사이트에서 구매하세요. 무료 다운로드 요청을 하시는 분들이 가끔 있습니다. 노래를 만든 이들의 창작의 고통을 이해하기에 거절합니다. 그리고 블러그에 있는 다른 음악도 감상해 보세요. 앞으로도 다양하고 좋은 음악들을 올리겠습니다. 자주 찾아주세요.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