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동요,만화 주제가

만화 모래요정 바람돌이 주제가 [소개,MV,뮤비,노래 듣기,가사] 추억의 만화 OST

올드코난 2011. 12. 3. 12:38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추천 7080 추억의 만화 OST

K-POP(가요), POP, 클래식 등 좋은 노래, 최신 음악들을 소개합니다.

만화 모래요정 바람돌이 주제가

[차례] 1. 뮤직비디오 2. 노래가사 3. 만화 소개

 

[MV] 뮤직비디오 ☞ 소개용으로 게시합니다.

)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 블로그 늙은코난대가를 바라고 음악을 홍보하지 않습니다.

 

[Lyrics] 모래요정 바람돌이 주제가 노래 가사

 

일어나요 바람돌이 모래의 요정

이리 와서 들어봐요 우리의 요정

 

우주선을 태워 줘요 공주도 되고 싶어요

어서 빨리 들어 줘요 우리의 소원

 

“얘들아! 잠깐! 소원은 하나씩

하루에 한가지 바람돌이 선물

 

모래요정 바람돌이 어린이의 친구

카피카피 룸룸 카피카피 룸룸

이루어져라!

 

모래요정 바람돌이 신기한 친구

가자가자 미래로 재밌는 여행

 


[
만화 (애니메이션) 소개]

모래요정 바람돌이 1985()

(일본어: おねがい!サミアどん 부탁해요! 사미아돈,)는 영국 작가 에디스 네스빗( Edith Nesbit) 1902년 발표한 소설《Five Children and It(한국말로 옮긴 동화 있음)을 원작동화를 소재로 하여, 일본 TMS 엔터테인먼트사가 1985년 제작한 TV 애니메이션 시리즈다. 한국어 더빙판은 KBS 2TV를 통해 《모래요정 바람돌이》란 이름으로 1986 1 9일부터 그 해 3 14일까지 방영되었으며, 1994 8 18일부터 그 해 10 14일까지 다시 방영되었다. 2008 10 9일부터 2009 2 20일까지 EBS에서 재더빙하여 목요일과 금요일 7시에 방영하였으며, 2010 1 25일부터 동일한 시간대에 방영되었다. 그리고 덧붙여 홍콩 TVB에도 수출되어 방영된 적도 있었다.

 

상세 정보 위키백과 =>

 

*블로그 늙은코난 (Old Conan) 첫 화면 main page 이동 http://oldconan.tistory.com

늙은코난(Old Conan)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게 감상하셨나요?

마음에 드는 음악은 음원 사이트에서 구매하세요. 무료 다운로드 요청을 하시는 분들이 가끔 있습니다. 노래를 만든 이들의 창작의 고통을 이해하기에 거절합니다. 그리고 블러그에 있는 다른 음악도 감상해 보세요. 앞으로도 다양하고 좋은 음악들을 올리겠습니다. 자주 찾아주세요.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