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동요,만화 주제가

만화 그랜다이저 (그렌다이져, Grendizer) 주제가 [소개,MV,뮤비,노래 듣기,가사] 추억의 만화 OST

올드코난 2011. 11. 23. 18:28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추천 7080 추억의 만화 OST

K-POP(가요), POP, 클래식 등 좋은 노래, 최신 음악들을 소개합니다.

만화 그랜다이저 (그렌다이져, Grendizer) 주제가

[차례] 1. 뮤직비디오 2. 노래가사 3. 다른버전 주제가 4.만화 소개

 

[MV] 뮤직비디오 ☞ 소개용으로 게시합니다.

)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 블로그 늙은코난대가를 바라고 음악을 홍보하지 않습니다.

 

[Lyrics] 그랜다이저 주제가 노래 가사

- 노래 별셋

 

빰빠빠빠 빰빠빠빠 빰빠빠빠 빰빠빠빠

태양을 향해라, 용기를 마셔라

빛나는 앞날을 위해서

마음껏 달려라, 힘껏 날아라

생명에 찬 이 우주를

초록빛 자연과 푸른 하늘과

하나뿐인 인간의 별 지구를 위해서

그랜다이저는 생명을 건다.

U.F.O 군단을 무찌른다.

그랜다이저, 그랜다이저, 그랜다이저

 

[만화 (애니메이션) 소개]

그랜다이저 Grendizer

1975년 작품, 후지TV 제작, 74

-원제: UFOロボ グレンダイザ? -영제: Grendizer

-부제: UFO 로봇 그랜다이저 / UFO Robot Goldorak

-원작: 다이나믹 기획: 나가이 고 (永井豪)

감독:아케비 마사유키, 카츠마타 토모하루

유명한 그레이트 마징가 후속 작품.

한국에 방영된 애니매이션 중 조기 종영된 작품 중 하나방영이 되던 TBCKBS2로 변경 되면서 갑작스럽게 종영되어 당시 많은 청소년들이 분노를 금치 못했다나~

 

[출시 앨범] 7080 만화노래 총집합 (2009.06.11, 올에이미디어)

 

 

*블로그 늙은코난 (Old Conan) 첫 화면 main page 이동 http://oldconan.tistory.com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