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움/자료

Demographics and access

올드코난 2010. 6. 17. 11:27
반응형

Demographics and access

어떤 인구 통계학적인 그룹은 다른 그룹보다 온라인 사용측면에서 더 높다. Table 7.3은 그들의 변화속도와 집단간의 차이를 서머리했다. 조사기간 넘게 인터넷의 사용은 모든 그룹이 증가했지만 어떤 그룹은 대단한 증가된 비율로 참가(가입)했다. 인터넷과 E-commerce의 인구통계학적 소개는 1995년 이후로 대단히 많이 변했다. 1999년까지 독신, 백인, 젊고, college 졸업에 고소득자들이 인터넷을 좌우(지배)했다. 최근에는 여성, 미성년자, 적당한 수입을 가진 가족들이 인터넷을 사용하는 것이 눈에 띄게 높아졌다. Table 7.3을 볼 때 $75000위의 소득레벨을 가진 가족 82% $32000 보다 덜 버는 38%는 인터넷 접근이 비교된다. 그러나 적게 버는 사람들은 빠르게 인터넷에 접근하고 있다.(28%에서 38%로 증가) 10대와 college학생은 물론 온라인 사용자의 큰 부분을 차지한다. 이들은 미국인구 전체에 14%이지만 온라인 사용자에선 23%를 차지한다. 12~17세 그룹은 73% 12세 이하는 29%가 온라인을 사용한다. 그 이유는 학교와 집에서 컴퓨터와 인터넷에 접근이 증가하기 때문이다. 65세는 15%, 50~64세는 51%, 18~29세는 75%가 인터넷에 접근한다. 지난해에 가장 크게 증가한 것중 하나는 50~64세 그룹에서 관찰된다. 41%에서 51%로 향상되었는데 이것을 추측해보면 그들보다 더 나이 많은 사람이 explore를 시작했기 때문인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