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연예가

위탄3, 기대치를 한껏 올린 리틀 임재범 한동근 (데스페라도 동영상 첨부)[위대한탄생 시즌3 1회,2012.10.19]

올드코난 2012. 10. 20. 10:21
반응형

 

 제점수는

올드코난 (Old Conan) TV리뷰/ MBC 위대한탄생 시즌3 [방송] 1회 2012년 10월 19일, 예선 [심사위원] 김태원,김연우, 용감한형제, 김소현 [MC] 유진

* 사진 저작권은 MBC에 있고, 글에 대한 저작권은 올드코난 에게 있습니다.

[한동근 데스페라도 동영상]

☞ 방송 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mbcaudition 플러그인 *

[방송 리뷰]

위대한탄생3, 기대치를 한껏 올린 리틀 임재범 한동근

 

위탄3는 시즌1,2에 비해 몇가지 변화를 주었다.

40초내에 모든 역량을 보여주지 못하면 탈락을 하게 된다.

평소실력도 중요하지만 집중력이 특히 중요하다. 짧은 시간에 뭔가를 보여주어야 한다.

 

그리고 첫회에서 가장 강렬한 인상을 남긴 것은 바로 한동근.

사랑 그놈과 데스페라도 2곡으로 단숨에 우승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김태원 멘토의 극찬데로 흑인의 소울 감성이 그대로 묻어나면서도 한국적인 정서가 담긴 심금을 울리는 노래를 들려주었다.

 

좀 더 들었으면 하는 마음이 들정도로 한동근의 노래는 '가수'다웠다.

그리고 한동근을 보면 시즌1의 이태권이 생각이 난다.

험한 인상을 가졌지만 좋은 실력을 보여주었었는데, 왠지 한동근은 김태원 멘토의 품에 안길 가능성이 커 보인다. 제2의 외인구단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

 

단지, 걱정이 되는 것은 예선에서 두각을 보인 참가자들이 막상 생방송이 시작되면 우승을 못하는 경우가 많았다는 점이다. 한동근은 이제부터 더 긴장을 해야 한다.

관심이 많을 수록 기대치가 높아진다.

한동근 생방송에서 보자!

 

글을 마무리 지으면서  멘토와 MC를 간략히 소개한다.

 

 시즌3는 멘토가 4명이다. 기존에는 5명이었다.

우선 시즌1에서 백청강을 우승시킨 김태원 멘토의 복귀는 반가움과 동시에 우려도 있었던 것이 사실이다. 당시 외인구단의 인기가 오히려 흥미를 반감시켰다는 비난이 있었고, 특히 로맨티스트 김태원 멘토의 자상함이 심사위원으로서 좋지 않다는 의견도 있다.

그래서일까, 시즌1에 비해 좀 더 날카롭게 평가를 하고 있다.

 

 

2번째 멘토 겸 심사위원 용감한 형제는 예상대로 독설을 퍼붓고 있다. 그리고 그 평가는 어느정도 수긍이 갈 정도로 날카롭다. 첫회에 가장 강한 인생을 남겼다.

 

3번째 멘토는 발라드 신 김연우.

이번 멘토들 중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가 큰 멘토다.

14년가 가수들을 가르친 이력이 있는 최고의 보컬 트레이너이고, 현재 나는가수다2 출연중이어서 무대에 대한 감각이 가장 뛰어나다. 가창력과 무대 매너 모두를 볼 것으로 예상이 된다. 그리고 가장 많은 가르침을 줄 멘토로 꼽는다.

 

 

4번째 멘토는 뮤지컬 배우 김소현.

뮤지컬 쪽에서는 최고의 스타이지만 가수로서는 큰 이력이 없다. 그래서 어떻다는 평을 하기가 그렇지만, 뛰어난 보컬 실력을 가진 멘토임에는 분명. 아직은 다른 3명의 멘토들에게 조금 가리는 편인데, 앞으로 좀더 지켜 봐야 할 듯.

 

 

마지막으로 시즌3 엠씨는 SES 출신 유진. 가수 경험도 있고, 현재 방송에서 MC로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고 특히 젊은 감각을 가진 유진의 합류는 위탄3에게 활력이 될 것.

 

 

 

글 작성 올드코난

 

 Bye

블로그 올드코난 (Old Conan)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블로그에 있는 음악들도 감상해 보세요 ▣ 추천 Tag(태그) è 90 가요, 노래, 노래,  ▣ 첫 화면  http://oldconan.tistory.com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부탁) 글에 공감하신다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 등)로 추천해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