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연예가

위대한탄생 3,아픈 천재 전하민 위탄의 높아진 수준을 보여주었다.[전하민 세월의 가면 동영상 첨부,4회 2012년 11월 9일]

올드코난 2012. 11. 10. 01:15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TV리뷰/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탄생 시즌3 (위탄3) *주)지금 들리는 소리는 MBC에서 제공하는 20초 광고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시면 동영상이 실행됩니다. 양해 바랍니다. 2번째 재생부터는 광고가 나가지 않습니다. 반복해서 들어 보세요~

 제점수는

[방송] 4회 2012년 11월 9일, 예선 [심사위원] 김태원,김연우, 용감한형제, 김소현 [MC] 유진  주) 사진 저작권은 MBC, 글 저작권은 올드코난 에게 있습니다.

전하민 -세월의 가면 1분 영상 

위대한탄생 3,아픈 천재 전하민 위탄의 높아진 수준을 보여주었다.

 

위대한탄생3에서는 멘토들의 대결이 또 다른 볼거리를 주고 있다.

사전에 약속이 되었는지는 모르지만 서로를 견제하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는데  언짢은 느낌은 전혀 들지 않습니다. 멘토들이 대립각을 세우는 장면은 착한 오디션을 지향하는 위탄에서는 유일한 악마의 편집이라고나 할까, 무척 재미있다.

지난 주 김태원 대 용감한형제도 그랬지만 이번주 김연우 대 박완규의 상반된 평가와 반대를 하는 장면은 슈퍼스타K와는 차별의 되는 위탄의 흥미요소가 되고 있다.

 

 

이번 주 가장 큰 인상을 남긴 참가자는 아픈 천재라는평가를 받은 15세 소녀 전하민 양. 부모의 이혼 이후 아버지를 단 한 번도 보지 못했다는 사연을 가진 전하민의 사부곡 '세월이 가면'은 정말 진한 감동을 주기에 충분했다.

이 어린 소녀의 아픔이 얼마나 컸길래 이런 감정을 표현해 냈는지,  첫회에 나온 한동근 못지 않은 또 다른 천재를 보게 되어 정말 기쁘다.

 

 

전하민 외에도 정말 뛰어난 참가자들이 위탄에 출연을 했는데, 간단히 사진으로 올린다.

 

위탄3는 확실히 수준이 올랐다. 시즌2가 시즌1 이상이었고, 시즌3는 시즌2 이상이다.

예선 4회 동안 역대 최고의 참가자들이 계속해서 등장을 하고 있다.

첫회 한동근을 우승후보로 꼽았는데, 이제는 누구도 장담을 못하겠다.

구현모, 소울슈프림팀, 권세은, 양성애, 현상희, 김태형, 시크 보컬 남주희, 김진영,,,,

지금까지 위대한탄생 전 시즌을 본 사람으로서 이번 시즌3는 정말 풍성하다.

 

위탄3 시작 전에 부정적인 예상을 했던 1인으로서 괜히 미안한 마음이 들 정도다.

아직 예선은 끝나지 않았고, 회를 거듭할 수록 더 많은 유망주들이 등장할 것이다.

이번 시즌은 정말 흥미진진 할 것이다. 계속해서 지켜보자. 

글 작성 올드코난

 

 Bye

위탄3 글 태그 => 위대한탄생3,

위탄3 사이트 => http://www.imbc.com/broad/tv/ent/audition3/

▣ 블로그 첫 화면 http://oldconan.tistory.com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부탁) 글에 공감하신다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 등)로 추천해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