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효린 - 귀로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2014 나는가수다 노래

올드코난 2014. 9. 9. 20:38
반응형

최고의 가수들의 경연! MBC 2014 나는 가수다 2위곡 효린의 귀로

2014.9.9 추석특집 MBC 2014 나는가수다 2라운드 본경연 2번 순서는 씨스타 효린. 노래는 박선주가 부른 1989년 MBC 강변 가요제 은상 수상곡으로 2005년 나얼이 리메이크해 큰 사랑을 받았던 귀로. 이날 효린은 가장 어린 경연자였다. 대선배들 틈에서 특유의 자신감과 뛰어난 보컬을 보여준 효린은 30대와 50대에서 1위를 했고 총합 최종결과 이날 우승자인 더원과 1위를 다투어 2위를 기록했다..

1라운드 본인 노래 부르기에서 Ma boy로 섹시함을 보여주었다면 2라운드 본 경연에서는 여성적이면서 고혹적인 매력의 블랙 시스루 의상으로 성숙한 여성의 매력을 돋보이게 했고 감성적인 애절한 발라드의 노래로 차세대 디바 효린의 실력을 보여주었다. "슬픈 노래 부르는 것이 제일 힘들다"는 23살의 효린에게서 김신영이 백지영의 감성을 느꼈다는 평가가 그냥 하는 말이 아니다.

아쉽게 이번 효린의 경연 노래는 앨범에 수록되지 못했는데, 영상으로나마 감상해 보기를 바란다.

[제목] 씨스타 효린 - 귀로 (원곡가수 박선주) [가수] 씨스타 효린 (Hyo-rin, 김효정)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예민; 편곡 장원규, 최명희 [앨범/음원] 미발매

[Music Video/Audio]  

☞ 방송 동영상 출처 다음 tvpot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효린

정보
보컬 | 대한민국 | 출생: 1991.01.11
장르
-
대표곡
Coach Me
소속
씨스타, 씨스타19, 대즐링 레드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