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임재범, 박정현 노래를 다시 듣고 싶다면 나는가수다 시즌3가 답이다.

올드코난 2013. 7. 1. 10:08
반응형

나는가수다 시즌3를 제발 방송해 달라는 뜻으로 다시 한 번 글을 쓴다.

지성이면 감천이라는데, MBC는 제발 나가수 팬들의 부탁을 들어 주었으면 한다.

 

불후의명곡 전설 임재범, 최고의 가수 박정현 노래를 다시 듣고 싶다면 나는가수다 시즌3가 답이다. (전설들의 노래를 부르는 불후의명곡, 전설들이 노래를 부를 수 있는 나는가수다. 같을 수 있는가!)

 

올 초 2월에 불후의명곡 전설로 임재범이 출연했었다. 2년전 나가수1을 통해 세상에 다시 나온 호랑이 임재범이 당당히 전설로 우뚝 선 모습에 감개가 무량했다.

 

 

근데, 나가수에 출연을 했던 가수들 중 상당수가 이제는 불후의명곡에 출연을 하고 있다. 다음 주에 Jk 김동욱과 정인의 무대가 기다리고 있다.

이들 외에 바비킴, 더 원 등도 출연을 했었다.

시간이 지나면 더 많은 나가수 출연가수들이 불후의명곡에 출연을 하게 될 것이다.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

불후의명곡에 출연해 경연을 하기에는 자존심이 상할 수 밖에 없는 가수들이 있다.

임재범, 박정현이 대표적이다.

 

음악 팬들은 임재범이 부르는 노래를 직접 듣기를 원한다.

하지만, 불후의명곡 무대 위에 서라고는 도저히 할 수 없다.

이은미, 박정현은 또 어떤가.

한영애, 이소라, 김건모 또한 마찬가지다.

 

이들 외에 경력과 실력을 갖춘 최고의 가수들이 경연을 위한 무대는 반드시 필요하다.

그냥 노래를 하는 곳이 아닌, 최고의 가수들이 열창을 할 수 있는 무대는 역시 나는가수다3 밖에 없다.

나가수 팬들은 기억할 것이다.

시즌1 첫회에서 박정현의 등장과 한달 후 등장한 임재범의 무대를.

다시 보고 싶지 않은가?

나는 이들의 무대를 보고 싶어 미칠 지경이다.

 

어느덧 6월의 마지막 날이다. 내일이면 7월1일, 2013년의 절반이 지나기 시작한다.

그리고 나는가수다2가 종영된지도 반년이 지났다.

나가수가 처음 시작한지는 2년 3개월이 지났다.

나가수3를 올 봄에 다시 한다는 말은 이미 지킬 수가 없고, 가을이나 겨울에 나가수 시즌3가 시작되기를 기대해 본다.

임재범과 박정현의 노래를 다시 듣고 싶다면, 최고의 가수들의 경연을 보고 싶다면 나가수3를 다시 할 수 있도록 응원해 주기를 바란다.

 

글 작성 올드코난 (Old Conan)

글에 공감하신다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리고 동영상 등이 재생이 언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