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나는가수다 시즌3 꼭 일밤에서 할 필요는 없다 (방송시간 변경이 최선)

올드코난 2013. 1. 16. 18:05
반응형

나는가수다 제작진에게 건의합니다! 나는가수다 시즌3는 꼭 일밤에서 할 필요는 없습니다. 방송시간 변경이 최선이라고 봅니다.

 

아직까지 나는가수다 시즌3에 대한 말이 없어서 무척 답답하네요.

내 블로그를 자주 오는 분들은 아실 겁니다.

저는 나가수 폐인입니다.

어느덧 3주째가 되어가는 나가수 없는 일요일은 허탈하기 그지 없네요.

 

나가수 후속 프로그램인 ‘아빠 어디가’가 반응이 좋은 것도 무척 걸립니다.

제작진 입장에서는 즐겁겠지만, 나가수 팬 입장에서는 이러다 나가수3는 아예 없는 것이 되어 버리지 않을까하는 막연한 두려움이 저를 괴롭힙니다. -.-

 

저는 여기서 나가수3를 재개를 바라면서 한 가지를 건의하고자 합니다.

방송시간대를 일요일에서 다른 요일로 변경하는 겁니다.

 

참고로 일밤(과거 일요일 일요일밤에)에서 독립해 성공한 프로그램이 2개가 있습니다. 하나는 토요일 밤에 방송되는 세상을 바꾸는 퀴즈 세바퀴, 다른 하나는 역시 토요일 오후에 방송이 되는 우리결혼했어요(우결)입니다.

 

세바퀴는 과거에 비해서는 시청률이 많이 떨어진 편이지만 2009년 4월 4일 토요일 독립 편성된 이후 여전히 동시간대에서 시청률 1,2위를 하고 있는 인기 프로그램입니다. 우결 역시 과거에 비해서는 인기가 많이 하락했지만, 10,20대 팬들에게 여전히 사랑을 받는 프로그램으로 현재 시즌4가 방송이 되고 있습니다.

이 두 프로그램은 일밤을 벗어났기에 성공을 거두고 있는 겁니다.

 

이건 방송시간대 별로 시청자들의 원하는 프로그램이 다르다는 의미이고, 일요일 저녁에는 가족들이 무난히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 좋다는 뜻입니다.

이제 2회 방송된 일밤 ‘아빠 어디가’가 나가수 보다 시청률이 좋은 것도 가족을 테마로 했기 때문입니다.

 

나가수3는 일요일 저녁 시간을 벗어나야 합니다.

놀러와 후속으로 방영된 ‘토크클럽 배우들’이 냉담한 평가를 보이고 있기에 월요일 시간도 좋고, 화요일도 좋습니다. 수요일, 목요일은 라디오스타와 무릎팍도사가 방영중이니, 건너 띄고 금요일도 좋습니다.

월,화,금 이때 나가수3가 방송이 되면, 지난 시즌2 이상의 반응을 얻을 것으로 저는 확신합니다.

 

나는가수다 시즌3 성공여부의 첫째 조건은 방송시간 변경이라는 점에 동의를 하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해 봅니다. 나가수 제작진들은 참고해 주시고, 빠른 시간내에 나가수3를 시작해 주셨으면 합니다.

그럼 제작진 여러분 수고하세요~

 

글 작성 올드코난 (Old Conan)

글에 공감하신다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리고 동영상 등이 재생이 언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