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Fly To The Sky - 사랑했지만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2014 나는가수다 노래

올드코난 2014. 9. 9. 21:00
반응형

최고의 가수들의 경연! MBC 2014 나는 가수다

2014.9.9 추석특집 MBC 2014 나는가수다 2라운드 본경연 4번 순서는 최근 재결성해 제2의 전성기를 향해 달리는 Fly To The Sky 노래는 1991년 김광석 2집에 수록되었던 사랑했지만. 한동준이 만든 곡으로 나가수1에서 김범수, 시즌2에서 김연우가 불렀고, 많은 오디션과 라이브에서 이 노래를 부르는 가수들이 많다. 플라이 투 더 스카이는 알앤비 스타일에 소울 느낌을 더해 슬픈 감성을 담은 이별의 노래를 들려주었다. 이번 공연에서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성숙해지고 원숙해진 하모니를 확인할 수 있었다.

[제목] Fly To The Sky - 사랑했지만 (원곡가수 김광석) [가수/듀엣] Fly To The Sky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플투) 멤버: 브라이언 (Brian, 주민규), 환희 (Fany, 황윤석)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한동준; 편곡 명랑한 운동부 [앨범] [EP] 2014 나는가수다(2014.9.9 MBC)

[Music Video/Audio]  

☞ 방송 동영상 출처 다음 tvpot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사랑했지만 (원곡가수 김광석)

아티스트
Fly To The Sky
앨범명
2014 나는가수다
발매
2014.09.09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어제는 하루종일 비가 내렸어
자욱하게 내려앉은 먼지 사이로...

귓가에 은은하게 울려 퍼지는
그대 음성 빗속으로 사라져버려...

때론 눈물도 흐르겠지 그리움으로~
때론 가슴도 저리겠지 외로움으로~

사랑했지만...그대를 사랑했지만
그저 이렇게 멀리서 바라볼 뿐 다가 설 수 없어
지친 그대곁에 머물고 싶지만 떠날 수 밖에
그대를 사랑했지만...
(간주)
때론 눈물도 흐르겠지 그리움으로~
때론 가슴도 저리겠지 외로움으로~

사랑했지만...그대를 사랑했지만
그저 이렇게 멀리서 바라볼 뿐 다가 설 수 없어
지친 그대곁에 머물고 싶지만 떠날 수 밖에
그대를 사랑했지만...
그대를 사랑했지만...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