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윤민수 - 내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2014 나는가수다 노래

올드코난 2014. 9. 9. 20:50
반응형

최고의 가수들의 경연! MBC 2014 나는 가수다

2014.9.9 추석특집 MBC 2014 나는가수다 2라운드 본경연 3번 순서는 윤민수 노래는 1991년 ‘빛과 소금’ 2집 수록곡 내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 1라운드에서 리틀 이선희 ‘벤’과 함께 ‘술이야’를 듀엣으로 불러 청중들의 뜨거운 박수갈채와 환호를 받았다. 2라운드에서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잔잔히 시작해 하이라트에서 높은 음으로 전율을 느끼게 만들어 주었다. 요즘 아빠어디가를 통해 윤후 아빠로 많은 사랑을 받아서인지, 10대 평가단에게서 1위를 기록했다.

[제목] 윤민수 - 내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 (원곡가수 빛과소금) [가수] 윤민수 (Yoon, Min-Soo)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한경훈; 편곡 KingMing [앨범] [EP] 2014 나는가수다(2014.9.9 MBC)

[Music Video/Audio]  

☞ 방송 동영상 출처 다음 tvpot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내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 (원곡가수 빛과소금)

아티스트
윤민수
앨범명
2014 나는가수다
발매
2014.09.09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내 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
그대 없는 밤은 너무 쓸쓸해
그대가 더 잘 알고 있잖아요
제발 아무 말도 하지 말아

나약한 내가 뭘 할 수 있을까 생각을 해봐
그대가 내게 전부였었는데

제발 내 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
그대 없는 밤은 너무 싫어
돌이킬 수 없는 그대 마음
이제 와서 다시 어쩌려나
슬픈 마음도 이젠 소용 없네

나약한 내가 뭘 할 수 있을까 생각을 해봐
그대가 내게 전부였었는데

제발 내 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
그대 없는 밤은 너무 싫어
돌이킬 수 없는 그대 마음
이제 와서 다시 어쩌려나
슬픈 마음도 이젠 소용 없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