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김종서 - 일어나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2014 나는가수다 노래

올드코난 2014. 9. 9. 21:42
반응형

최고의 가수들의 경연! MBC 2014 나는 가수다 

2014.9.9 추석특집 MBC 2014 나는가수다 2라운드 본경연 6번 순서는 최고의 락커 김종서 노래는 1994년 김광석 4집 수록곡 일어나.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김종서의 시원한 락 보컬에 관객들 모두 일어나 같이 어울렸던 무대.

[제목] 김종서 - 일어나 (원곡가수 김광석) [가수] 김종서 (Kim, Jong-Seo)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김광석; 편곡 문상선, 박준서 [앨범] [EP] 2014 나는가수다(2014.9.9 MBC)

[Music Video/Audio]  

☞ 방송 동영상 출처 다음 tvpot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일어나 (원곡가수 김광석)

아티스트
김종서
앨범명
2014 나는가수다
발매
2014.09.09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검은 밤의 가운데 서 있어
한치 앞도 보이질 않아
어디로 가야 하나 어디에 있을까
둘러 봐도 소용 없었지

인생이란 강물 위를 뜻 없이
부초처럼 떠다니다가
어느 고요한 호수가에 닿으면
물과 함께 썩어가겠지

일어나 일어나
다시 한 번 해보는 거야
일어나 일어나 봄의 새싹들처럼

끝이 없는 말들 속에
나와 너는 지쳐가고
또 다른 행동으로 또 다른 말들로
스스로를 안심시키지

인정함이 많을수록 새로움은
점점 더 멀어지고
그저 왔다 갔다 시계추와 같이
매일 매일 흔들리겠지

일어나 일어나
다시 한 번 해보는 거야
일어나 일어나
봄의 새싹들처럼


가볍게 산다는 건 결국은
스스로를 얽어 매고
세상이 외면해도
나는 어차피 살아 살아 있는 걸

아름다운 꽃일수록
빨리 시들어 가고
햇살이 비치면 투명하던 이슬도
한순간에 말라 버리지

*일어나 일어나
다시 한 번 해보는 거야
*일어나 일어나 봄의 새싹들처럼 *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