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양파 - 애송이의 사랑 (나가수3 버전)[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1회

올드코난 2015. 1. 31. 11:52
반응형

2015.1.30(금) MBC 나는가수다 시즌3 첫회 본인 노래 부르기 마지막 6번 순서는 데뷔 20년이 되었지만, TV에서 잘 볼 수 없었던 아픔이 많은 가수 양파. 무대에 잘 설수 없는 사연이 많은 가수 양파의 긴장감은 6명의 가수들 중 가장 컸을 것이다. 노래를 부르는 내내 안타까움을 느낄 정도였다. 데뷔곡이며 양파의 노래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잇는 애송이의 사랑을 불렀는데, 지금까지 양파가 불렀던 라이브 버전 중 가장 진한 감동으로 다가 왔다. 경연 결과 3위를 기록한 양파는 "꼴등을 해도 만족하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높은 순위를 주셔서 기쁘다"고 감격했다.

[제목] 양파 - 애송이의 사랑 (나가수3 버전) [가수] 양파 (yangpa, 이은진) [장르] K-Pop [제작] 작사 최석영, Mike Taplinger; 작곡 Mike Taplinger; 편곡 정재일 [앨범] [싱글] 나는가수다 시즌3 1회 '자신의 대표곡' (2015.1.30.문화방송)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