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1위 박정현 - 미장원에서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1회

올드코난 2015. 1. 31. 11:06
반응형

2015.1.30(금) MBC 나는가수다 시즌3 첫회 본인 노래 부르기 1번 순서는 MC를 같이 맡게된 박정현 노래는 미장원에서, 박정현이 힘이들 때 큰 힘이 되어준 노래라며 선곡의 이유를 밝혔다. 박정현의 성공적인 앨범이었던 2002년 4집 Op.4 수록곡으로 이별을 맞은 여자의 마음을 담은 발라드 곡이다. 진행을 맡으면서 첫순서로 부른다는 중압감이 있었을텐데, 역시 박정현은 최고의 디바였다. 1번 순서로 나와 1위를 차지한 박정현은 역시 최고의 가수였다. 박정현의 소감 "행복한 좋은 소식을 들었을때 신나야 하는데 그렇게 못 느끼고, 아 그래~, 어머나 미안해... 동시에 여러가지 감정을 느끼게 된다."

[제목] 박정현 - 미장원에서 (나가수3 라이브 버전) [가수] 박정현 (Lena Park, 르나 박)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정석원 [앨범] [싱글] 나는가수다 시즌3 1회 '자신의 대표곡' (2015.1.30.)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