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효린 - 안녕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1회

올드코난 2015. 1. 31. 11:19
반응형

2015.1.30(금) MBC 나는가수다 시즌3 첫회 본인 노래 부르기 2번 순서는 아이돌 중 최고의 가창돌로 인정을 받고 있는 씨스타 효린, 박정현은 효린을 '노래면 노래, 털털한 성격, 카리스마, 출 실력, 무대에서의 연기력'이 최고하고 평가를 했다. 이날 효린이 부른 노래는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OST였던 '안녕'으로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노랫말과 업템포의 발라드곡으로 드라마에서 들었을때도 좋았지만, 역시 나가수에서 최고의 음질도 라이브로 듣게 되는 감동이 배가 되었다. 앨범 버전보다 훨씬 좋았다. 권태은 씨는 "웅장한 편곡이었는데, 보컬의 힘으로 눌렀다"고 평가했습니다. 보컬의 무게감이 돋보였던 무대였다. 아쉽게 6위를 차지했는데, 효린은 "빨리 집에가서 다음주 무대 준비를 하고 싶다. "는 당찬 각오를 보였다.

 효린의 이번 라이브 무대는 앨범에는 수록되지 않아 조금은 아쉽지만 동영상으로 감상해 보기를 바란다. ▣ 원곡 OST 버전 => http://oldconan.tistory.com/26130

[제목] 효린 - 안녕 (나가수3 라이브 버전) [가수]효린 (Hyo-rin, 김효정)  [장르] K-Pop [제작] 작사 최재우; 작곡 PJ, 김세진 [앨범] 미발매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