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소찬휘 - 헤어지는 기회 (나가수3 버전)[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1회

올드코난 2015. 1. 31. 11:41
반응형

2015.1.30(금) MBC 나는가수다 시즌3 첫회 본인 노래 부르기 5번 순서는 얼마전 무한도전 토토가에서 '김경희'로 더 친숙해진 잔인한~~ 여자 소찬휘. 고음이 정말 멋진 가수지만, 나가수2에서 탈락의 아픔을 겪었었다. 나가수는 준비된 자만이 설수 있는 무대라는 소찬휘가 부른 노래는 데뷔곡 '헤어지는 기회', 1996년 큰 사랑을 받은 파워풀한 댄스곡으로 고음의 여왕다운 깔끔한 고음 처리가 여전히 소찬휘는 최고의 가수였다는 것을 입증해준 무대였다. 순위 5위를 기록한 소찬휘는 "원했던 것은 4위인데, 5위도 좋다 탈락을 해봐서 안다"며 여유로운 자세를 보였다.

[제목] 소찬휘 - 헤어지는 기회 (나가수3 버전) [가수] 소찬휘 (So, Chan-Hee, 김경희) [장르] K-Pop [제작] 작사 유유진; 작곡 박근태; 편곡 이창현 [앨범] [싱글] 나는가수다 시즌3 1회 '자신의 대표곡' (2015.1.30.문화방송)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