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하동균 - Run (나가수3 버전)[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8회

올드코난 2015. 3. 21. 00:18
반응형

MBC 나는가수다 시즌3 2015.3.20. (금) 8회 4라운드 1차 경연 주제: 다시 부르는 나의 노래

5번 순서는 하동균 노래는 Run. 작년 10월 발표된 미니앨범 <word>의 타이틀곡으로 이날 경연에서 가장 최근 노래를 들고 나왔다. 하동균이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로 반복되는 피아노 선율 속에 하동균의 목소리와 감정만으로 꽉 채운 곡이다. 하동균은 나가수3에서 가장 자신이 넘치면서도 자신의 스타일을 고수하면서 즐기듯이 경연에 임하고 있다. 당장 오늘 탈락해도 좋다는 이런 마음가짐이 참 좋다. 이 노래 Run을 몇 번 들어봤는데, 라이브는 오늘 처음 들어봤다. 자신의 경험담을 담아서인지, 마음 깊은 곳에서 뭔가가 스며들어감을 느끼게 된다. 단지 하동균의 명곡 ‘나비야’를 듣고 싶었었는데, 다음 기회에 한 번 들려주기를 기해 본다. 경연결과 3위를 기록했다.

[제목] 하동균 - Run (나가수3 버전) [가수] 나윤권 (Na, Yoon-Kwon, 황윤권; 1984.05.14 ~ )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하동균; 편곡 고태영 [앨범] [싱글] 나는가수다 시즌3 8회 '다시 부르는 나의 노래‘ (2015.3.20. 문화방송)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