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7위 체리필터 - 낭만 고양이 (나가수3 버전)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8회

올드코난 2015. 3. 21. 00:37
반응형

MBC 나는가수다 시즌3 2015.3.20. (금) 8회 4라운드 1차 경연 주제: 다시 부르는 나의 노래

7번 마지막 순서는 새가수 최고의 밴드 체리필터 노래는 낭만 고양이. 체리필터 2집 <Made in Korea>의 타이틀곡으로 최고의 히트곡이기도 하며 한국 락 역사에 빠지지 않는 곡이다. 이 곡이 처음 발표되었을때는 락이라는 장르가 확실히 침체 국면이었는데, 체리필터의 등장은 락을 다시 대중적으로 끌어 올렸다는 평가를 충분히 줄만했다. 



특히 보컬 조유진은 소찬휘, 서문탁에 이은 여성 락커의 대들보이며 뛰어난 보컬과 개성 강한 목소리로 최고의 보컬이라는 찬사를 받기도 했다. 오랜만에 나가수에서 듣는 낭만고양이에 추억에 빠진 30, 40대가 많았을 것이다. 근데, 오늘 조유진은 확실히 긴장을 많이 했다. 이는 나가수 무대에 처음 서는 가수들의 공통점인데, 체리필터에 모든 것을 보여주지 못한 아쉬움은 남았다. 경연 결과 7위를 기록했다. 이전 몽니에 이어 저조한 순위를 기록한 체리필터 과연 생존할 수 있을까. 다음주 체리필터의 반격을 기대해 보며.

[제목] 체리필터 - 낭만 고양이 (나가수3 버전) [가수/밴드] 체리필터 (Cherry Filter) 멤버: 손스타(드럼,랩),연윤근(베이스),정우진(리더,기타), 조유진 (메인 보컬) [장르] K-Pop [제작] 작사 정우진, 한경록; 작곡 정우진; 편곡 체리필터 [앨범] [싱글] 나는가수다 시즌3 8회 '다시 부르는 나의 노래‘ (2015.3.20. 문화방송)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