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양파 - 봄날은 간다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9회

올드코난 2015. 3. 28. 00:14
반응형

최고의 음악프로그램! MBC 나는 가수다 시즌3 2015.3.27 (금) 제 9회, 4라운드 2차 경연 주제: OST

3번 순서는 양파 노래는 2001년 영화 봄날은 간다 OST 김윤아의 봄날은 간다. 남녀의 사랑을 따뜻한 봄에 빗대어 풀어가면서 사랑의 덧없음과 인생무상을 그린 ‘봄날은 간다’의 엔딩 타이틀곡으로 일본의 국민가수 마츠토야 유미의 히트곡에 김윤아가 직접 가사를 붙였으며, 시인들이 뽑은 가사가 아름다운 노랫말에 선정되기도 하였다.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노래이며 다시 보고 싶은 영화다. 



양파는 아이리쉬 풍으로 편곡해 휘슬, 젬베, 피슬 등의 악기와 함께 이국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원곡과는 다른 느낌으로 곡의 느낌을 전달하려했다. 새삼 봄의 기운을 다시 느끼게 만든 노래였고, 컨셉도 좋았다. 경연결과 4위를 기록했다.

[제목] 양파 - 봄날은 간다 (원곡가수 김윤아) [가수] 양파 (yangpa, 이은진) [장르] K-Pop [제작] 작사 김윤아; 작곡 마츠토야 유미; 편곡 루빈 [앨범] [싱글] 나는가수다 시즌3 9회 'OST‘ (2015.3.27. 문화방송)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