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1위 스윗 소로우 - My Destiny (마이 데스터니)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9회

올드코난 2015. 3. 28. 00:39
반응형

최고의 음악프로그램! MBC 나는 가수다 시즌3 2015.3.27 (금) 제 9회, 4라운드 2차 경연 주제: OST

6번 순서는 지난주 6위 스윗소로우 노래는 2013년 한류 열풍을 일으킨 전지현, 김수현 주연의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OST 린의 My Destiny. 400년 전 지구에 떨어진 외계인 도민준과 톱스타 여배우 천송이의 기적과도 같은 달콤 발랄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전지현은 재기에 성공했고 이수현은 최고의 한류스타가 되었다. 이 노래는‘My Destiny’는 드라마의 열풍과 함께 모든 음원 차트 1위를 섭렵하여 큰 사랑을 받았던 곡이다. 



여자가 부른 사랑의 노래를 뜨거운 남자의 향기가 느껴지는 노래로 만들겠다는 각오로 무대에 선 스윗소로우는 조금은 오페라와 뮤지컬스런 느낌으로 불렀다. 웅장하면서도 장엄한 팝페라 편곡에 혼신을 다해 부른 스윗소로우는 이래도 1위를 주지 않을 거냐는 일종의 항의성^^ 넘치는 재치있는 커팅콜을 보여주었다. 결과는 1위. 롤로코스터 스윗로로우.

[제목] 스윗 소로우 - My Destiny (원곡가수 린) [가수/그룹] 스윗 소로우 (Sweet Sorrow) 멤버:성진환, 인호진, 김영우, 송우진 [장르] K-Pop [제작] 작사 전창엽; 작곡 진명용; 편곡 강화성, 스윗소로우 [앨범] [싱글] 나는가수다 시즌3 9회 'OST‘ (2015.3.27. 문화방송)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