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소찬휘 - 보고싶다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9회

올드코난 2015. 3. 28. 00:28
반응형

최고의 음악프로그램! MBC 나는 가수다 시즌3 2015.3.27 (금) 제 9회, 4라운드 2차 경연 주제: OST

5번 순서는 2주연속 1위 소찬휘 노래는 2003년 말에서 2004년초까지 방송되었던 SBS 드라마 천국의 계단 OST 김범수의 보고싶다. “사랑은 돌아오는 거야” 명대사를 남긴 ‘천국의 계단’은 과거 사고를 당해 기억을 잃고 사라져버린 여주인공과 그녀를 잊지 못하는 한 남자의 사랑을 그린 내용이다. ‘보고 싶다’는 얼굴 없는 가수 김범수를 세상에 알린 곡으로 이 드라마의 OST로 알려지면서 뒤늦게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나가수1에서 비주얼로 등극한 김범수가 정말 보고 싶다^^. 



지난주는 티어스를 헤비메탈로 불러 무대를 불태웠던 소찬휘 형님은 오늘은 슬픈 발라드를 부르는 누님으로 돌아왔다. 최근 소찬휘의 무대를 보면 지금이 전성기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좋은 노래들을 들려주고 있다. 과거 락과 댄스 음악만 알았던 사람들에게 소찬휘도 사랑에 아파하는 여자라는 것을 일깨워준 무대였다. 경연결과 3위를 기록했다.

[제목] 소찬휘 - 보고싶다 (원곡가수 김범수) [가수] 소찬휘 (So, Chan-Hee, 김경희) [장르] K-Pop [제작] 작사 윤사라; 작곡 윤일상; 편곡 이창현 [앨범] [싱글] 나는가수다 시즌3 9회 'OST‘ (2015.3.27. 문화방송)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