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4라운드 탈락 체리필터 - 그것만이 내 세상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9회

올드코난 2015. 3. 28. 00:00
반응형

최고의 무대, 최고의 음악프로그램! MBC 나는 가수다 시즌3 2015.3.27 (금) 제 9회, 4라운드 2차 경연 주제: OST

2번 순서는 체리필터 2011년 야구 영화 퍼펙트게임 OST 들국화의 그것만이 내 세상. 시즌1에서 박정현이 불렀던 곡이기도 하다. 영화 퍼펙트게임은 최고의 야구선수 최동원과 선동열의 치열한 맞대결을 그린 영화 로였다. 그리고 이 곡은 한국 대중음악 100대 명반 1위에 선정된 들국화의 1집 앨범 수록 곡으로 발표 당시 77만장이라는 음반판매량을 기록하였고, 지금까지도 수많은 후배 가수들이 리메이크하며 시대를 뛰어넘어 크게 사랑 받고 있는 명곡이다.



지난주 첫출연 7위라는 성적은 체리필터를 최대한 긴장시켰다. 보컬 조유진이 맨발로 무대 위에 서고 비장한 각오고 경연에 임했다. 근데 자꾸 들국화와 박정현과 비교가 되는 것은 어쩔 수 없었다. 좋은 무대를 보여주기는 했는데, 다른 곡을 선곡했더라면 어땠을까. 2차 경연에서 7위를 기록해 1차 2차 경연합산결과 최종 탈락자로 결정되었다. 몽니에 이어 광탈을 하고 만 체리필터, 나가수에서 적응할 시간이 없어 많이 아쉽다.

[제목] 체리필터 - 그것만이 내 세상 (원곡가수 들국화) [가수/밴드] 체리필터 (Cherry Filter) 멤버: 손스타(드럼,랩),연윤근(베이스),정우진(리더,기타), 조유진 (메인 보컬)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최성원; 편곡 체리필터 [앨범] [싱글] 나는가수다 시즌3 9회 'OST‘ (2015.3.27. 문화방송)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