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하동균 -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9회

올드코난 2015. 3. 28. 00:21
반응형

최고의 음악프로그램! MBC 나는 가수다 시즌3 2015.3.27 (금) 제 9회, 4라운드 2차 경연 주제: OST

4번 순서는 1차경연 3위 하동균 노래는 2002년 영화 클래식 OST이며 고 김광석의 걸작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영화 클래식은 여자 주인공이 우연히 엄마의 비밀상자를 발견하게 되고 엄마의 사랑이야기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펼쳐지는 애틋한 그 시절의 첫사랑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이 곡은 두 남녀 주인공의 이별을 더욱 애달프게 해주는 테마곡이다. 영화 속 손예진의 청순미모가 참 아름다웠는데(^^) 테마로 흘러나온 이 노래는 영화의 감동을 배가시켰었다.



나가수 매력남 하동균은 나가수에서는 다양한 노래와 시도를 보여주고 있는데, 이날은 마이크 2대를 설치해 마이크 갈아타기로 노래용과 효과용으로 사용했다. 몽환적인 편곡과 함께 간주에 보컬 이펙터를 사용해 사이키델릭한 분위기의 무대를 선보였다. 원곡보다 조금 느리면서도 더 강렬하면서도 처절하게 사랑의 슬픔에 아픈 남자의 심정을 표현했다. 경연결과 5위를 기록했다.

[제목] 하동균 -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원곡가수 김광석) [가수] 하동균 (Ha, Dong-Qn) [장르] K-Pop [제작] 작사 류근; 작곡 김광석; 편곡 고태영 [앨범] [싱글] 나는가수다 시즌3 9회 'OST‘ (2015.3.27. 문화방송)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