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나는가수다3 가왕전 만큼은 박정현 MC 교체해야.

올드코난 2015. 4. 2. 22:01
반응형

아마 5섯번째인 것 같다. 나는가수사 시즌3가 시작되고부터 MC 교체의 필요성을 이야기했는데, 이제 가왕전을 앞둔 상황에서 제작진은 반드시 이 점을 고려해주기를 바라는 마음에 한마디 한다.


나는가수다3 가왕 김경호로 끝날것?! 서바이벌 의미는 사라졌다. 그나마 흥미를 위해 가왕전 만큼은 제발 MC교체 바란다. 박정현은 그냥 노래만 부르게 해 주자.


이제 나는가수다 5라운드가 시작된다. 다음주에 마지막 탈락자가 결정이 되는데, 대부분 나윤권 탈락을 점친다. 그리고 가왕 역시 김경호 쪽으로 많이 기운 상황이다. 



이 정도는 대부분 예측을 하고 있다. 

서바이벌이라는 측면에서 이번 나가수3는 섭외에 철저히 실패했다. 

현실적으로 나가수3가 할수 있는 최선의 대안은 이제 MC교체로 분위기를 좀 더 흥미롭게 해줄 방안 외에는 없다. 박정현의 진행에 대해서는 많은 사람들이 그리 호의적이지 않다.


더구나 박정현이 계속해서 진행을 한다면, 가왕전이라는 무게감때문에 여러모로 부담도 되겠지만, 현재로서 가장 유력한 가왕 후보 김경호에 맞서야 할 박정현에게 노래에 더 신경을 쓰게 해주어야 하지 않을까.


이제 몇주 남지 않은 나는가수다 시즌3가 큰 성공을 거두지는 못하고 있지만, 가왕전에서 어느정도 선전을 해준다면 나는가수다 시즌4는 반드시 다시 시작되리라는 것을 믿는다.


가수 섭외는 끝난 이 시점에 MC는 꼭 교체해 주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나는가수다 애청자로서 진심어린 부탁이다. 그럼 이만 ~



글 작성/편집 올드코난 (Old Conan)

글에 공감하신다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리고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