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하동균 - 라구요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10회 다시보기

올드코난 2015. 4. 3. 23:44
반응형

최고의 음악프로그램! MBC 나는 가수다 시즌3 2015.4.3. (금) 제 10회, 5라운드 1차 경연 주제: 대한민국 노래방 애창곡

1번 순서는 나가수 공식 썸남 하동균 노래는 한국적이면서도 독특한 목소리가 매력적인 한국 언더그라운드의 대표주자 강산에의 라구요, 강산에 1집 앨범 타이틀곡으로 분단에 의한 실향민의 서글픔을 토속적인 리듬으로 표현한 포크록곡으로 강산에가 어머니께 선물로 드리려고 만든 곡이다. 

하동균의 외할머니도 이북 출신이라고 한다. 그 감정을 그대로 담아 부르겠다는 각오로 무대에 오른 하동균. 여성 관객들의 열렬한 박수소리가 예사롭지 않다. 나가수에서 이토록 사랑을 받았던 남자 가수가 있었나 싶다. 노래 뒤에 원곡에 없던 멜로디를 넣은 편곡에 깔끔한 마무리가 좋았다. 경연결과 5위를 기록했다.

[제목] 하동균 - 라구요 (원곡가수 강산에) [가수] 하동균 (Ha, Dong-Qn; 1980년 6월 28일 ~ )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강산에; 편곡 고태영 [앨범] [싱글] 나는가수다 시즌3 10회 '노래방애창곡‘ (2015.4.3. 문화방송)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