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양파 - 미안해요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10회

올드코난 2015. 4. 3. 23:50
반응형

최고의 음악프로그램! MBC 나는 가수다 시즌3 2015.4.3. (금) 제 10회, 5라운드 1차 경연 주제: 대한민국 노래방 애창곡

2번 순서는 양파 노래는 가요계의 지평을 넓힌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이자 싱어송라이터인 김건모의 미안해요. 150만장 이상의 음반판매량을 기록한 김건모의 7집 앨범 타이틀곡으로 잘해주지 못해 미안하다는 애절한 가사로 젊은 층부터 기성세대까지 폭넓은 사랑을 받았다. 

남자가 여자를 위해 들려주는 노래라고 알려져 있지만 실재로는 김건모의 어머니를 위해 만든 곡이라고 한다. 순애보적인 느낌에 많은 남성들이 연인에게 불러주었던 대표적인 사랑 고백송으로 지금도 많이 애창되고 있다. 

양파는 누구를 위해 이 노래를 불렀을까. 권병호의 하모니카 연주로 시작해 ‘사랑해요’ 한마디로 마무리된 애절한 발라드를 들려준 감성보컬 양파. 경연결과 4위를 기록했다.

[제목] 양파 - 미안해요 (원곡가수 김건모) [가수] 양파 (yangpa, 이은진) [장르] K-Pop [제작] 작사 김건모, 최준영; 작곡 김건모; 편곡 강화성, 이호석 [앨범] [싱글] 나는가수다 시즌3 10회 '노래방애창곡‘ (2015.4.3. 문화방송)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