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3.21. (토) 181회 불후의 명곡 - 별들의 고향 특집 1번 순서는 충청도 대표 데뷔 26년차 명품 여배우, 양금석 노래는 <임희숙-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1984년 발표곡으로 당시 대마초 사건이후 큰 시련을 맞고 있었던 임희숙을 다시 일으켜 세워준 노래로 이 노래를 만든 백창우는 당시 27세의 외판원으로 무척 힘들게 살고 있었다고 전한다. 백창우의 고단한 삶에서 나온 명곡으로 임희숙의 아픈 과거를 담은 목소리로 더해져 많은 사람들을 감동시킨 노래다.
양금석은 민요를 전공한 음악인으로 과거에는 가수로도 활동한 이력이 있다. 이번 출연은 무려 18년만의 가수 복귀 무대였다. 오랜만에 무대 위에 섰던 탓에 약간의 어색함과 긴장감이 있었지만, 연륜에서 나오는 깊은 감성은 참 좋았다. 377표를 얻어 2번 김희철을 누르고 3번 송해에 패해 1승 1패를 기록했다.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