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복면가왕

MBC 복면가왕 1회 집나온 숫사자 (노을 강균성), 앙칼진 백고양이 - 대낮에 한 이별 [방송 동영상]

올드코난 2015. 4. 5. 19:01
반응형

추석특집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MBC 복면가왕이 일밤으로 정규방송이 된 첫 회 2015.4.5.(일) 방송 내용을 정리해 봅니다.

MBC 복면가왕 1회 첫 대결 집나온 숫사자 vs 앙칼진 백고양이 : 아무도 몰랐던 정말 깜짝 놀랐던 숫사자의 정체는 누구?

대결 곡명은 박진영과 선예의 듀엣곡 '대낮에 한 이별' 


[참고: Music Video/Audio]  

☞ 노래 동영상 다음 tvpot 으로 보기 * 


노래는 다 좋으니 굳이 설명을 생략하고, 99명의 판정단 투표결과 총 60표를 득표한 앙칼진 백고양이가 승리해 2라운드에 진출했다.


궁금한 것은 집나온 숫사자의 정체가 누군가 하는 점인데, 이윤석은 가면은 사자고 옷은 표범인 촌스러운 컨셉에 과장된 몸짓이 개그맨이라는 분석을 내놓고, 김형석은 가수가 아니라 주장하고, 돈스파이크는 노래를 정식으로 배우지는 않았고 어릴적부터 음악활동을 하면서 노래를 해온 사람이라고 주장하는데.

'집나온 숫사자'의 정체는 최근 예능대세로 떠오른 무한도전 식스맨 후보 노을의 강균성! 


최근 예능 대세로 떠 오른 강균성이 수사자의 정체였다는 사실에 모둔 사람들은 멘붕~

사실 이 점은 강균성을 칭찬해주어야 하는데, 자신의 존재를 숨기기 위해 자신의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지 않은 것이다. 김구라가 무척 좋아하는 스타일 (케이윌은 반성하라^^)


그리고 다음라운드에 진출하게 된 앙칼진 백고양이는 누구?

연예인 판정단은 신보라가 다시 나왔다, 50대다, 가수 나비 , 도원경, 아이비 등등 다양한 예측을 하는데, 과연 백고양이는 누구일까? 다음주에 확인 해 보자



글 작성/편집 올드코난 (Old Conan)

글에 공감하신다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리고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