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복면가왕

복면가왕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 (정체 김연우 예상) 첫 남자 가왕이 될 듯.

올드코난 2015. 5. 18. 10:22
반응형

2015.5.17.(일)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7회 4대 복면가왕 1라운드 듀엣 대결 최대의 하이라이트는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 vs 질풍노도 유니콘’의 대결이었다. 유니콘의 정체는 배다해로 밝혀졌다. 그리고 2라운드에 진출하게 된 클레오파트라의 정체는 김연우일 가능성이 매우 크다. 가볍게 정리해 본다.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 정체 김연우 가능성 99.9% (^^), 4대 가왕은 첫 남자 복면가왕 탄생할 것이며 최고의 무대가 될 것.


우선 추석편 가왕 솔지, 1대 2대 가왕 루나에 이어 현재 3대 가왕은 종달새(진주 예상)까지 3명이 모두 다 여자가수들이었다. 복면가왕에서 여자가수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는 것이다.


그리고, 4대 가왕전에서 이 징크스가 깨질 가능성이 매우 커졌다. 배다해를 누른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가 첫 남자 가왕이 될 것으로 짐작해 보는데, 우선 다음주 2라운드 진출자를 잠시 살펴보면,


우리아빠 힘내세요(육중완)을 누르고 올라온 고주파 쌍더듬이

철물점 김사장님(홍석천)을 누른 상암동 호루라기

새침떼기 불여시(걸스데이 소진)을 누른 이리와 함께 춤을

그리고 질풍노도 유니콘(배다해)를 누른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

등 4명이다.



1라운드 무대만을 놓고 봤을 때,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김연우 예상)가 결승에 진출할 가능성을 매우 높고 보며, 가왕전 대결에서 종달새(진주 예상)와 4대 가왕을 놓고 대결을 펼칠 것으로 전망해 본다.

아쉬운 점은 1라운드에서 탈락한 배다해의 대진운이 너무 나빴다는 점인데, 배다해가 결승까지 갔다면 매우 흥미로운 대결이 되었을 것이다.


현재로서는 클레오파트라(김연우 예상)가 무난하게 가왕전까지 갈 것 같다.

그래서인지 벌써부터 긴장감이 많이 떨어진다.



물론 변수는 있다.

바로 현재 3대 가왕인 종달새(진주 예상)가 어떤 노래를 선곡했는가하는 점이다. 

경연에서 선곡은 거의 절대적인데, 루나가 1대 2대 가왕을 한 배경에도 실력 못지 않은 탁월한 선곡에 있던 것이다.

어떤 노래를 부르느냐가 승자를 결정하게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이렇게 말을 해본다.

김연우냐? 진주냐?

하는 문제는 실력의 문제가 아니라, 취향의 문제다.

이들 모두 뛰어난 가수들이고 가창력으로 평가를 할 수 있는 사람들이 아니다. 

이들에게 실력을 논하는 것은 결례가 아닌가 생각해 본다.

실력이 아닌 개인의 음악적 취향의 문제인 것이다.


다음주 4대 가왕전은 매우 수준 높은 경연이 될 것으로 짐작해 보며 이만 줄인다.


글 작성/편집 올드코난 (Old Conan)

글에 공감하신다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리고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