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복면가왕

복면가왕 고주파 쌍더듬이 에일리 - 멍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복면가왕 8회

올드코난 2015. 5. 24. 19:53
반응형

2015.5.24.(일)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8회 4대 복면가왕 3라운드 결승 대결 고주파 쌍더듬이 vs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

첫 순서는 육중완과 태일을 이긴 고주파 쌍더듬이 노래는 ‘멍’. 이전 무대보다는 비트가 빨라지고, 조금은 섹시한 율동의 전주로 노래를 시작했는데, 노래가 참 시원하고 힘이 있었다. 에일리가 아닐까?하는 느낌이 강했는데, 경연 결과는 58대 41로 클레오파트라가 승리를 거두고 결승에 진출했다. 그리고 쌍더듬이 정체는 역시 에일리였다. 



불후의명곡에서 디바로 명성을 얻은 에일리가 복면가왕까지 차지하려했는데, 김연우(클레오파트라)를 만난게 불운이었다. 에일리가 출연을 한 이유는 센 이미지에 대한 편견을 벗고 슬프로 여린 이미지도 있음을 보여주려고했다는데, 나는 이미 알고 있었다.(^^) 에일리는 어떤 노래든지 부를수 있는 가수였음을.

김연우만아니었다면 복면가왕까지 갈수 있었을텐데, 아마 에일리는 불후의명곡에서 김연우를 만나기를 기대하고 있을지 모르겠다. 

[제목] 고주파 쌍더듬이 (에일리) - 멍 (원곡가수 김현정) [가수] 에일리 (Ailee, 이예진 李藝真; 1989년 5월 30일~ ) [장르] K-Pop [제작] 작사 유유진; 작곡 최규성 [앨범] 미발매

[Music Video/Audio]  

☞ MBC 홈페이지로 보기 * 광고후 나옵니다.


☞ 인터뷰 영상 다음 tvpot 으로 보기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