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복면가왕

복면가왕 상암동 호루라기 태일 - 인형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복면가왕 8회

올드코난 2015. 5. 24. 19:18
반응형

2015.5.24.(일)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8회 4대 복면가왕 2라운드 첫 대결 고주파 쌍더듬이 vs 상암동 호루라기. 육중완을 누르고 올라온 고주파 쌍더듬이가 처음 무대에 올랐다. 노래는 임재범의 너를 위해. 너무 어려운 곡을 고르지 않았을까. 남자도 어려운 노래를 여자의 목소리로 부르기 힘들텐데...라는 걱정은 괜히 한 것이었다. 


다음 순서는 1라운드에서 홍석천 꺽고 올라온 상암동 호루라기, 이번에도 쌍절곤을 들고 올라왔다. 이소룡의 후예라고 하지만, 뭔가 어설픈게 그냥 컨셉인 듯. 노래는 이지훈&신혜성의 인형이었다. 청아하고 매력적이고 젊다는 느낌이 드는데, 과연 누구일지. 대결 결과 67대 32로 쌍더듬이가 3라운드에 진출했다. 그리고 호루라기의 정체는 블락비 태일이었다.



근데, 바로 하루전 5.23. KBS불후의명곡 200회 특집에 태일이 출연을 했었다. 2일동안 태일이  KBS와 MBC를 대표하는 음악예능프로에서 자신의 실력을 보여주었다. 이런 경우가 참 드믄데, 5월 마지막 주말은 태일의 날로 기억되지 않을까~~ 앞으로 태일의 발라드 노래를 많이 듣게 되기를 기원해 본다.



[제목] 상암동 호루라기 태일 - 인형 (원곡가수 이지훈&신혜성) [가수] 태일 (TAEIL, 이태일; 1990년 9월24일~ ) *블락비 멤버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강타 [앨범] 미발매

[Music Video/Audio]  

☞ 출처 MBC 홈페이지, 광고후 나옵니다.

☞ 태일의 정체와 인터뷰 다음 tvpot 으로 보기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