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복면가왕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8회 2015.5.24. 경연 결과 순위 정리

올드코난 2015. 5. 24. 18:39
반응형

2015.5.24.(일)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8회 4대 복면가왕 2라운드 및 결승대결 정리 (2라운드 진출자: 고주파 쌍더듬이, 상암동 호루라기,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 이리와 함께 춤을)



2라운드 대결부터 시작된다.

1. 첫 대결은 고주파 쌍더듬이 vs 상암동 호루라기

육중완을 누르고 올라온 고주파 쌍더듬이가 처음 무대에 올랐다. 노래는 임재범의 너를 위해. 너무 어려운 곡을 고르지 않았을까. 남자도 어려운 노래를 여자의 목소리로 부르기 힘들텐데...라는 걱정은 괜히 한 것이었다.

다음 순서는 1라운드에서 홍석천 꺽고 올라온 상암동 호루라기, 이번에도 쌍절곤을 들고 올라왔다. 이소룡의 후예라고 하지만, 뭔가 어설픈게 그냥 컨셉인 듯. 노래는 인형이었다. 청아하고 매력적이고 젊다는 느낌이 드는데, 과연 누구일지. 대결 결과 67대 32로 쌍더듬이가 3라운드에 진출했다. 그리고 호루라기의 정체는 블락비 태일이었다.




2. 2번째 대결은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 vs 이리와 함께 춤을

1라운드에서 배다해를 누르고 올라온 클레오파트라의 노래는 만약에 말야. 1라운드의 바리톤 톤의 목소리는 사라지고, 발라드 가수 창법으로 불렀는데, 자신의 본래 목소리를 조금은 숨시듯이 불렀지만 중요한 것은 정말 뛰어난 가수라는 사실.

뒷순서는 걸스데이 소진을 누르고 올라온 이리와 함께 춤을 노래는 YB의 잊을게. 락커 느낌이 물씬 풍기는 등장에서 이미 락을 선곡할 것으로 짐작은 했다. 하지만, 클레오파트라에는 조금 밀렸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경연 결과는 클레오파트라의 승리였다. 그리고 이리의 정체는 뮤지컬 배우 이건명이었다.




3.3라운드 대결 고주파 쌍더듬이 vs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

첫 순서는 육중완과 태일을 이긴 고주파 쌍더듬이 노래는 ‘멍’. 이전 무대보다는 비트가 빨라지고, 조금은 섹시한 율동의 전주로 노래를 시작했는데, 노래가 참 시원하고 힘이 있었다. 에일 리가 아닐까?하는 느낌이 강했는데, 과연 그녀의 정체는 누구일지. 다음 순서는 배다해, 이건명을 누르고 올라온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 노래는 가질 수 없는 너. 그냥 김연우였다. 더 이상 설명 생략.

경연 결과는 58대 41로 클레오파트라 승리, 쌍더듬이 정체는 에일리가 맞다.




4.4대 복면가왕전

지난 3대 복면가왕인 딸랑딸랑 종달새가 무대에 올랐다 노래는 태티서의 트윙클이었다. 정말 의외의 선곡이었는데, 편곡이 정말 세련되었다. 3명이 부르던 댄스곡을 혼자서 소화해내는 이 뛰어난 무대는 그냥 나가수 급이었다고 정리를 해 버리겠다. 못 본 사람들은 꼭 보고 듣기를 바란다. 경연결과는 80대 19로는 매우 큰 차이로 클레오파트라가 승리를 거두었다.

그리고 종달새의 정체는 예상했던 데로 진주였다.


(다음페이지에 계속해서 정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