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복면가왕

4대 복면가왕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 - 가질 수 없는 너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복면가왕 8회

올드코난 2015. 5. 24. 20:12
반응형

2015.5.24.(일)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8회 4대 복면가왕 3라운드 결승 대결 고주파 쌍더듬이 vs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 첫 순서는 육중완과 태일을 이긴 고주파 쌍더듬이 (에이리)가 ‘멍을 부르고 뒤이어 무대에 오른 클레오파트라는 또 다른 목소리로 노래를 불렀다. 이건 김연우가 아니면 도저히 설명이 안된다. 



에일리도 잘했지만, 너무 뛰어난 클레오파트라(김연우) 경연 결과는 58대 41로 클레오파트라가 승리를 거두고 결승에 진출했다. 

그리고, 3대 복면가왕 종달새는 방어전으로 태티서의 트윙클을 불렀지만, 관객들은 클레오파트라에 푹빠져버렸다.  경연결과는 80대 19라는 매우 큰 차이로 클레오파트라가 승리를 거두고 제 4대 복면가왕이 되었다. 


그리고 가면을 벗은 종달새의 정체는 예상했던대로 진주였다.

(김연우에 대한 이야기는 다시 다음페이지에 정리해 본다)



[제목] 4대 복면가왕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 - 가질 수 없는 너 (원곡가수 뱅크) [가수]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예상) [장르] K-Pop [제작] 작사 강은경; 작곡 정시로 [앨범] 미발매

[Music Video/Audio]  

☞ MBC 홈페이지 출처 *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