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10.3. (토) 219회 불후의 명곡 - 조수미 편 4번 순서는 불후의 명곡 고품격의 아이콘, 박기영 노래는 <I Dreamt I Dwelt In Marble Halls> 아일랜드 출신의 마이클 윌리엄 발프가 작곡한 오페라 ‘집시 소녀의 꿈’으로 알려진 노래로 조수미는 팝페라 버전으로 2000년에 발표했다. 가전 회사의 CF로 쓰여져 한국인에게도 매우 친숙한 노래다.
이전 김종서와 박기경은 과거 ‘오페라스타’라는 프로그램에 출연을 했었다. 이후 이들의 노래에는 성악적인 면과 크로스오버 성향을 자주 느끼게 되는데, 특히 박기영은 원래 매력적인 목소리지만, 오페라스타 이후 특히 깊으면서도 아름다운 노래를 들려준다. 개인적으로 이날 가장 아름다운 노래를 들려주었다고 평가해 본다. 경연결과는 폴포츠 2연승.
[제목] 박기영 - I Dreamt I Dwelt In Marble Halls (원곡가수 조수미) [가수] 박기영/ Park, Ki-Young [장르] 팝페라 [제작] Michael William Balfe(발페) [앨범] 미정
[Music Video/동영상]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사는 동영상을 참조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