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복면가왕

49대 복면가왕 1라운드 듀엣곡 대결 결과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97회 2017.2.5.]

올드코난 2017. 2. 5. 18:46
반응형

3연속 가왕에 도전하는 팥의 전사 호빵왕자 그리고 그에 맞서는 8명의 새로운 가수들.

[1라운드 듀엣곡 대결 결과]

1. 첫 번째 대결: 그레고리 펙 VS 제임스 딘

당대 미남들의 대결 노래는 2AM의 이 노래. 둘 다 젊은 느낌의 목소리에 감성과 매력이 느껴지는 노래를 들려주었는데 제임스 딘은 가수라는 느낌을 받았다. 결과는 66대 33으로 제임스딘 승리. 그레고리 펙의 정체는 6년차 배우 이이경이었다.


2. 두 번째 대결: 천둥번개의 신 토르 VS 바다의 신 포세이돈

신들의 대결 노래는 김건모의 서울의 달. 토르가 힘있게 시작하고 포세이돈이 고독한 목소리로 노래를 이어갔다. 둘 다 남성적이고 힘이 있는 가수들이었다. 결과는 5표차이로 토르 승리 포세이돈의 정체는 에픽하이 미쓰라였다. 래퍼인줄로만 알았는데 수준급 보컬이었다.


3. 세 번째 대결: 별꼴이 반쪽 황금별 VS 이태원에서 놀던 달아

여대여의 대결 노래는 신곡 마마무의 데칼코마니. 일단 둘다 좋은 보컬이었고 여기에 황금별은 멋진 랩 실력을 보여주었다. 목소리는 걸그룹이나 젊은 가수들이라는 생각을 해 본다. 결과는 54대 45로 달아 승리. 황금별의 정체는 사모님 개그우먼 김미려였다. 이렇게 노래를 잘하는 줄 몰랐다.


4. 네 번째 대결: 방귀대장 스컹크 VS 사슴이 꽃보다 아름다워

남대남의 대결 노래는 이광조 오늘같은 밤. 스컹크가 노래를 시작했는데 실수도 있었고 나이가 느껴졌다. 사슴 역시 어느정도 나이는 있어 보이고 노래를 이어가다 보니 둘 다 좋은 실력을 가졌다. 가수같은데 누구일까. 결과는 70대 29 큰 차이로 사슴 승리. 스컹크의 정체는 전혀 예상할수도 없었던 허참이었다.


[1라운드 결과]

1라운드 탈락자: 그레고리 펙 (이이경), 바다의 신 포세이돈 (미쓰라), 별꼴이 반쪽 황금별 (김미려), 방귀대장 스컹크 (허참)

2라운드 진출자: 제임스 딘, 천둥번개의 신 토르, 이태원에서 놀던 달아, 사슴이 꽃보다 아름다워


[방송리뷰/종합]

49대 가왕전 1라운드 탈락자였던 이이경의 출연은 반가웠고 래퍼 미쓰라는 보컬로서도 좋은 가수라른 점을 발견했고 개그우먼 김미려와 허첨의 출연 모두 다 반가웠다. 이 중 허참 씨는 정말 오랜만에 본다. 요즘 오락프로를 잘 보고 있지 않기도 하지만, 가족오락관을 떠난후 통 보지를 못했는지 지금 보게 되어 무척 반가웠다. 오랫동안 방송을 통해 추억을 남겼던 허참을 보는 것 만으로 이번주는 볼 가치가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