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복면가왕

46대 복면가왕 아기천사 2017년 첫 가왕 등극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92회 2017.1.1.]

올드코난 2017. 1. 1. 18:45
반응형

4연승에 도전하는 뜨거운 심장 양철로봇과 그에 맞선 새로운 가수 8명의 1라운드 듀엣곡 대결!

[2라운드 솔로곡 대결 결과]

1. 첫 번째 대결! ‘김군 최군 우리 모두 구세군’ 개그맨 허경환을 꺾고 2라운드에 진출한 그녀! 새하얀 눈꽃처럼 피어오는 그녀의 음색! '하얀시 눈이군 쌓이면 우리마을‘ VS ‘기쁘다 트리오셨네’ 배우 변우민을 꺾고 2라운드에 진출한 그! 들을수록 스트레스 풀리는 달콤한 그의 목소리! '지방방위대 디저트맨‘

남녀 대결 우리마을은 유미의 별을 선곡했고, 디저트맨은 김연우의 이별택시를 선곡했다. 대결 결과 66대 33으로 디저트맨 승리. 우리마을 정체는 우주소녀 (IOI) 유연정이었다.


2. 두 번째 대결! ‘뿌린 대로 거두리라 양말소년’ 이브 김세헌을 꺾고 2라운드에 진출 불같이 뜨거운 열정으로 노래한다! '주전자부인 펄펄 끓었네‘ VS ‘종소리 울려종 울려종’ 축구선수 지소연을 꺾고 2라운드에 진출 한번 들으면 빠져나올 수 없는 블랙홀 보이스! '신비주의 아기천사

주전자부인의 노래는 김현정의 멍, 판정단에 원곡가수 김현정이 나온다는 것을 알고 있었을까, 같은 이름이어서 선곡했을수도^^ 당돌한 선곡이었다. 노래는 기대했던만큼 시원하고 좋았다. 이어서 아기천사 노래는 박진영의 날 떠나지마, 90년대를 풍무했던 가수들의 노래를 들고 나온 이들의 대결 결과는 72대 27로 아기천사 승리 주전자 부인 정체는 스페이스 A 김현정이었다.


[3라운드 대결 결과]

지방방위대 디저트맨 VS 신비주의 아기천사

디저트맨의 노래는 뱅크의 가질 수 없는 너. 재작년 김연우가 복면가왕에서 불렀고 그 외 많은 가수들이 불러서인지 원곡가수가 뱅크라는 것을 깜빡할때가 있다. 디저트맨은 자신의 스타일대로 명곡을 해석해 불렀다. 아기천사의 노래는 더네임의 그녀를 찾아 주세요. 첫소절부터 여심을 울리는 매력적인 목소리에 노래도 좋았다. 오로지 여성들을 위한 선곡으로 남자는 몰라도 여성들은 올킬을 하지 않았을까. 결과는 아기천사가 68대 31로 승리를 거두었다. 디저트맨의 정체는 정승환이었다.


[46대 가왕전 대결 결과]

뜨거운 심장 양철로봇 VS 신비주의 아기천사

양철로봇의 노래는 god의 촛불 하나. 선곡 참 좋다. 지금 이 시점에 이 노래만한 노래도 없다. 블루스 리듬과 랩까지 소화해 내며 알앤비 그루브까지 느껴지는 노래를 들려준 양철로봇은 아직 가왕 자리에서 내려갈 생각이 없다. 결과는 57대 42로 아기천사 승리 2017년 1월1일 새해 새로운 가왕이 등극했다. 그리고 8주만에 가면을 벗은 양철로봇의 정체는 포맨의 신용재였다.


[방송리뷰/종합]

2017년 첫 가왕의 주인공은 아기천사였다. 방송전에는 양철로봇 신용재의 4연승을 예상했는데 빗나갔다. 그만큼 아기천사가 뛰어난 노래를 들려주었다. 재수는 하고 볼일이다. ^^ 2라운드까지 오른 우주소녀 유연정은 앞으로가 기대되는 가수였고 스페이스A 의 김현정은 동명의 김현정의 노래를 부르는 센스로 자신의 존재를 보여주었다. 신곡이 발매될 예정이라고 하니 기다려 본다. 

그리고 3라운드까지 오른 정승환은 데뷔 한 달 반 밖에 되지 않았다는게 믿기 어려울 정도로 좋은 노래를 들려주었다. 차세대 남자 발라드 가수의 등장을 알렸다고나 할까. 앞으로가 정말 많이 기대가 된다, 

그리고 4연속 가왕에 등극하지는 못했지만 2016년의 끝을 장식했었던 2016년의 마지막 가왕이었던 신용재 수고 많았다. 기대 받던 유망주에서 성숙한 가수가 되어 돌아온 신용재는 지난 8주간 정말 좋은 노래를 들려주었다. 포맨 신용재 보다는 신용재가 더 익숙해졌다. 가수 신용재의 새로운 노래 소식을 기대해 보며 이만 줄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