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복면가왕

47대 복면가왕 호빵왕자 가왕 등극, 바지가왕 아기천사 울랄라세션 김명훈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94회 2017.1.15.]

올드코난 2017. 1. 15. 18:50
반응형

신용재를 누르고 46대 가왕에 등극 2연속 가왕에 도전하는 신비주의 아기천사 그리고 아기천사에 맞서는 4명의 가수들. 경연전 사전 네티즌 조사 결과는 뽑기왕이 67%로 1위 호빵왕자가 17%로 2위 아기천사는 3위 순위였다. 과연 결과는.


[2라운드 솔로곡 대결 결과]

1. 첫 번째 대결! ‘짜증날 땐 짜장면’ 개그맨 이용식을 꺾고 2라운드에 진출 웃음 장전 준비! 들으면 들을수록 행복한 목소리! '나는야 웃기는 짬뽕‘ VS ‘멈추지 않을 거예요 회전목마’ 배우 박혜수를 꺾고 2라운드에 진출 귓가에 맴도는 달콤한 슈가 보이스 ! '용건만 간단히 여보세요‘

짬뽕 먼저 시작한다. 노래는 김종호의 이름 모를 소녀. 남성들이 즐겨 부르는 노래 답게 터프하고 처절하게 불렀다. 이어서 오늘의 다크호스 여보세요 노래는 박진영의 난 여자가 있는데. 이 노래를 또 여자가 부르는 것도 신선하다. 짬뽕은 남성스럽게 여보세는 여성스럽게 확실히 대조된 경연이 재미있다. 결과는 52대 47로 여보세요 승리. 짬뽕의 정체는 역시나 설운도였다.


2. 두 번째 대결! ‘내 친구 로봇덕후’ 가수 천둥을 꺾고 2라운드에 진출 인생 한방 승부욕 강한 그의 노래! '궁금하면 500원 뽑기왕 ‘VS ‘말괄량이 삐삐’ 개그우먼 장도연을 꺾고 2라운드에 진출 달콤하게 여심을 녹이는 부드러운 목소리! '팥의 전사 호빵왕자

뽑기왕의 노래는 김범수의 지나간다. 발라드를 선곡할 줄 알았다. 조금은 힘이 부족하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그 외에는 대체적으로 좋았다. 이어서 호빵왕자의 노래는 태양의 나만 바라봐, 요즘 나온 노래 중에 괜찮다는 생각을 많이 하는데, 호빵왕자는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느낌도 나는 노래에 댄스까지 보여준 무대매너에 관객들은 이미 마음을 정한 듯. 결과는 압도적인 차이 83대 16으로 호빵왕자 승리. 뽑기왕의 정체는 갓세븐 영재였다.


[3라운드/ 가왕후보 결정전 경연 과정]

용건만 간단히 여보세요 VS 팥의 전사 호빵왕자

여보세요의 노래는 나미의 슬픈인연. 재작년 최대가왕 에프엑스 루나가 불렀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세대를 넘어 모든 여성들에게 애창되고 있는 명곡이다. 호빵왕자의 노래는 박미경의 기억속의 먼 그대에게. 성량이 커서인지 첫소절부터 관객들을 휘어잡았다. 박미경은 여자의 서러움을 담았다면 호빵왕자는 버림받은 남자의 처절함을 표현했다. 박효신이 리메이크한 적이 있는데 그 버전으로 매력적인 불렀다. 결과는 70대 29로 호빵왕자 승리. 여보세요 정체는 가수 수란이었다.


[47대 가왕전 경연 과정]

신비주의 아기천사 VS 팥의 전사 호빵왕자

가왕 아기천사의 노래는 변진섭의 너에게로 또 다시. 2011년 나가수1에서 이소라가 부른 이후 다시 사랑받게 된 발라드 명곡이다. 좋은 노래 잘 불렀지만, 노래를 부르는 내내 호빵왕자가 조금 위에 있다는 기분은 어쩔 수가 없었고, 결과도 그렇게 나왔다. 67대 32로 호빵왕자가 승리를 거두며 새로운 가왕으로 등극했다. 그리고 아기천사의 정체는 역시나 울랄라세션 김명훈 이었다.


[방송리뷰/종합]

47대 가왕전 1라운드때 김명훈이 2연속 가왕이 힘들 것이라는 예상을 하기는 했었다. 네티즌들은 뽑기왕을 유력 가왕으로 예상했지만 개인적으로는 호빵맨을 예상했었고 실재 그런 결과가 나왔다. 호빵맨이 누구인지 이제는 다들 짐작하고 있겠지만 그럴 실력이 되는 가수였기에 예상을 했던 것이지 김명훈이 부족했던 것은 아니다. 제작진들이 김명훈에게 너무 강한 상대를 붙여준 것이다. 비록 1승밖에 못한 바지가왕이 되었지만, 재도전 가수의 첫 가왕이라는 중요한 의미가 있는만큼 재도전 가수들에게 김명훈은 희망의 아이콘이 되지 않았을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