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복면가왕

50대 복면가왕 1라운드 듀엣곡 대결 결과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99회 2017.2.19.]

올드코난 2017. 2. 19. 18:48
반응형

4연속 가왕에 도전하는 팥의 전사 호빵왕자 그리고 그에 맞서는 8명의 새로운 가수들.

[1라운드 듀엣곡 대결 결과]

1. 첫 번째 대결! 도로 위를 점령한 거친 노래 무법자! '압구정 오렌지족‘ VS 높이 더 높이 비상을 꿈꾸는 힘찬 날갯짓! ‘물찬 강남제비‘

남대남의 대결로 노래는 울랄라세션의 아름다운 밤. 둘 다 바람기 있는 컨셉으로 신나는 무대였지만 어딘지 나이가 있어 보이는 그런 느낌을 받았다. 어리지는 않았고 무대경험도 있어 보였다. 누구일지. 결과는 58대 41로 강남제비 승리. 오렌지족의 정체는 슈퍼주니어 신동이었다!


2. 두 번째 대결! 쉽게 무너지지 않는 치밀한 그의 노래! '가왕이 쟨가?' VS 전 세계를 강타한 월드보이스! '지구 한바퀴 땅부자‘

남남대결 노래는 미스터투의 하얀겨울. 올해는 박근혜 탄핵으로 겨울 분위기를 잘 못느껴서인재 이 노래를 금년에는 처음 듣는다. 잰가는 조금은 나이가 있어 보이고 땅부자는 약간은 젊어 보였는데. 경연 결과는 74대 25로 쟨가 승리. 땅부자의 정체는 농구선수 김승현이었다.


3. 세 번째 대결! 한판승을 예고한다! ‘코끼리 아가씨는 코가 손이래‘ VS 세렝게티 초원 위로 울려 퍼지는 애절한 야생의 목소리! '‘목이 짧아 슬픈 기린‘

남과여의 대결 노래는 나미의 빙글빙글. 여자 코끼리는 목소리도 고운데, 젊어 보이지만, 아직 모르겠고, 기린 아저씨는 누군지 짐작가는 사람이 있다. 최근에 정말 많이 들어봤거든. 경연 결과는 64대 35로 코끼리 승리. 기린의 정체는 악동뮤지션 이찬혁이었다. 내가 맞혔다^^


4. 네 번째 대결! 역경 속에 꽃피는 간절한 그녀의 노래! '‘목표는 혼인신고 줄리엣‘ VS 예술혼이 살아있는 명작 보이스!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

여대여의 대결로 노래는 이문세의 난 아직 모르잖아요. 줄리엣이 먼저 시작했는데 첫소절부터 굉장히 익숙한 목소리였다. 그리고 진주소녀는 분명 가수라는 느낌이 들었다. 노래가 후반으로 넘어가면서 줄리엣이 누군지 확실해 졌다. 경연 결과는 80대 19라는 당연하면서도 압도적인 차이였다. 그리고 줄리엣의 정체는 임예진이 맞았다.


[1라운드 결과]

1라운드 탈락자: 압구정 오렌지족(신동), 지구 한바퀴 땅부자(김승현), 목이 짧아 슬픈 기린(이찬혁), 목표는 혼인신고 줄리엣 (임예진)

2라운드 진출자: 물찬 강남제비, 가왕이 쟨가?, 코끼리 아가씨는 코가 손이래,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


[방송리뷰/종합]

50대 가왕전 1라운드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좋았던 것은 자그만치 2명을 맞춘 것이었다.^^ 지난 50번의 1라운드에서 이런 경우는 거의 없었다. 이찬혁과 두 사람의 정체를 확인한 순간 해냈다는 생각에 거의 광분을 해 버렸다.^^ 역시 복면가왕은 맞추는 재미가 있어야 한다. 그런데 임예진 씨 노래를 4개월이나 연습했다고 하는데.... 음... 가수는 아닌가 싶군요. 좋은 연기 부탁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