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복면가왕

56대 복면가왕 1라운드 듀엣대결 결과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111회 2017.5.14]

올드코난 2017. 5. 14. 18:56
반응형

4연속 가왕에 도전하는 노래9단 흥부자댁! 이에 맞서는 8명의 새로운 가수들!

[1라운드 듀엣곡 대결]

1.첫 번째 대결! 무늬에 현혹되지 마라! '선무당이 가왕 잡는다 무당벌레‘ VS 촉촉한 목소리로 노래 꽃이 피었습니다! ‘물좀주소 튤립아가씨‘

여대여의 대결 노래는 혜은이의 열정. 바로 어제 불후의명곡에서 서문탁이 불렀었다. 이틀 연휴 연이어 듣는 되는데, 이들의 실력차이는 확연했지만 노래는 오프닝 무대로 흥을 돋구는데 부족함이 없었다. 결과는 71대 28로 무당벌레 승리. 튤립아가씨 정체는 개그우먼 김효진이었다.


2.두 번째 대결! 건강한 달팽이관을 원하십니까? '날 따라해봐요 에어로빅소녀‘ VS 사랑과 정열을 담은 목소리의 유혹! '고마쎄리 손 한번 잡아주이소 탱고걸‘

여대여의 대결 노래는 빅뱅의 뱅뱅뱅. 랩과 보컬까지 소화가 가능하고 아이돌의 느낌도 나는데 가수인 것은 확실한데 과연 누구일지. 결과는 52대 47로 에어로빅소녀 승리. 탱고걸의 정체는 피에스타 예지였다!


3.세 번째 대결! 달콤한 목소리로 여심을 흡수하는 강력한 흡입력! ‘공기반 먼지반 진공 청소기’ VS 온탕과 냉탕을 오가는 야누스 보컬! '넌 나에게 목욕값을 줬어 목욕의 신‘

청소남과 목욕남의 남남대결 그리고 둘 다 장신이다. 노래는 이승기의 결혼해 줄래, 큰 키의 남자들이어서 조금 센 노래를 할 줄 알았는데, 여성들이 좋아하는 발라드를 들고 나왔다. 첫 소절부터 탄성이 났던 감성 보컬에 랩까지 소화해낸 이들의 대결 결과는 65대 34로 목욕의 신 승리. 진공청소기 정체는 배우 신동욱이었다.


4. 네 번째 대결! 음악을 지키는 목소리 여전사! '독수리 오형제 막내딸 무수리‘ VS 노래는 거들 뿐! 무대를 쓸어버리는 불도저 보컬! '짐승남 강백호‘

남녀대결 노래는 혼성듀오 발라드하면 빼놓을 수 없는 김동률 이소은 듀엣곡 기적. 강백호 목소리는 낯설지 않았다. 그리고 무수리는 목소리는 곱지만 가수는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하모니는 좋았다. 이들의 대결 결과는 70대 29로 강백호 승리. 무수리 정체는 배우 정혜성이었다.


[1라운드 결과]

1라운드 탈락자: 물좀주소 튤립아가씨 (개그우먼 김효진), 고마쎄리 손 한번 잡아주이소 탱고걸(피에스타 예지), 공기반 먼지반 진공 청소기(배우 신동욱), 독수리 오형제 막내딸 무수리(배우 정혜성)

2라운드 진출자: 선무당이 가왕 잡는다 무당벌레, 날 따라해봐요 에어로빅소녀, 넌 나에게 목욕값을 줬어 목욕의 신, 짐승남 강백호


[방송리뷰/종합]

56대 가왕전 1라운드를 정리해 보면 오래만에 보는 김효진이 반가웠고, 예지의 보컬은 새로운 발견이었다 랩만 잘하는 줄 알았는데 보컬도 좋다. 이전에 치타와 더불어 예지도 앞으로 눈여겨볼 차세대 가수. 그리고 최근 다시 시작하는 신동욱이 출연은 잔잔한 감동도 남았다. 6년간의 치료를 마치고 7년만에 복귀한 신동욱을 응원해 본다. 그리고 정혜성은 어린시절의 꿈을 잠시 잊고 있다 복면가왕에서 해소했으니 마음 속에 남았던 아쉬움을 털어내지 않았을까. 끝으로 2라운드에 진출한 가수들을 종합해 보면 56대 가왕도 흥부자댁의 승리가 될 가능성이 높아보이지만, 다음주에 확인해 보기로 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