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복면가왕

58대 복면가왕 흥부자댁 6연속 가왕 등극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116회 2017.6.18]

올드코난 2017. 6. 18. 18:44
반응형

6연승에 도전하는 ‘노래9단 흥부자댁’ 이에 맞서는 4명의 가수들 과연 결과는?

[2라운드 솔로곡 대결]

1.첫 번째 대결! 1라운드에서 레인보우 지숙을 누르고 올라온 아름다운 밤이에요~ '오늘의 여우주연상 사막여우‘ VS 헨리를 누르고 올라온 목소리만으로 흠뻑 취하게 만드는! '내 노래로 Heal The World 블랙잭슨‘

사막여우의 노래는 다비치의 시간아 멈춰라. 1라운드에서도 좋았는데 2라운드에서 본인의 실력을 제대로 보여주었다. 듀엣 노래를 솔로로 소화해 낼 정도로 좋은 보컬이었다. 이어서 잭슨의 노래는 정엽의 낫씽 베터. 첫 소절부터가 감미로왔다. 댄스보다는 소울이 더 잘 어울린다. 진한 그루브도 느껴졌던 잭슨의 달콤한 고백송에 여성들이 특히 감동을 받지 않았을까. 결과는 64대 35로 잭슨 승리. 사막여우의 정체는 샤넌이었다.


2.두 번째 대결! 컬투 정찬우를 누르고 올라온 “고객님~ 노래서비스 나왔습니다!” ‘노래VIP 쇼핑왕 누이’ VS 배우 류태준을 누르고 올라온 경쾌한 리듬 속 음색부자! '목소리 블루오션 마린보이‘

쇼핑왕의 노래는 강산에의 넌 할 수 있어. 올드한 선곡에 허세가 들어간 전형적인 아저씨다운 무대였다.^^ 마린보이의 노래는 자이언티와 크러쉬 듀엣곡 그냥. 알앤비 발라드에 잘 어올리는 목소리였고, 가수로서 경력이 있어서인지 과하지 않게 감정을 조절하면서 노력하게 불렀다. 누가 들어도 비가수와 가수의 대결 결과는 마린보이 승리. 쇼핑왕의 정체는 개그맨 출신 15년차 배우 위양호였다.


[3라운드 가왕후보 결정전]

내 노래로 Heal The World 블랙잭슨 VS 목소리 블루오션 마린보이

잭슨의 노래는 이지훈과 신혜성의 듀엣인형. 2001년쯤 발표된 이래 아직도 꾸준히 사랑받는 발라드. 댄스, 소울, 발라드 다음엔 어떤 노래를 부를까? 잭슨은 가수로서 아주 오래도록 사랑받을 것 같다. 이어서 마린보이의 노래는 김동률의 Replay. 6년전에 발표되어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았었다. 찜통같은 이런 더위에 애절한 발라드를 듣고 나니 시원한 느낌도 들었다. 경연 결과는 62대 37로 마린보이 승리. 잭슨의 정체는 산체스였다.


[58대 가왕전]

노래9단 흥부자댁 VS 목소리 블루오션 마린보이

흥부자댁의 노래는 박효신의 Home(홈). 박효신의 노래들 대부분이 좋지만 이 노래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리고 원곡가수 박효신도 뛰어난 가수지만, 흥부자댁의 보컬은 정말 대단하다. 꽉찬 고음과 성량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박효신 앞으로 이 노래 부를 때 부담이 많이 될 것 ^^. 결과는 74대25로 흥부자댁이 승리를 거두며 6연승 가왕에 성공했다. 그리고 마린보이의 정체는 존박이었다.


[방송리뷰/종합]

58대 가왕전은 1라운드부터 예상대로 흘러가서인지 흥미는 다소 떨어진 아쉬움이 있었다. 하지만 마지막 노래 가왕 흥부자댁의 Home(홈)을 듣는 것만으로도 보람이 있었다. 정말 좋은 가수다. 오늘 박효신 노래와 반복해서 비교해 들어 볼 생각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