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복면가왕

복면가왕 빅매치 예고, 59대 가왕전 흥부자댁 vs MC 햄버거 대결 승자는?

올드코난 2017. 6. 25. 19:24
반응형

벌써부터 기대되는 59대 가왕전 노래9단 흥부자댁 vs 맛있으면 0칼로리 MC 햄버거 대결 최중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이번주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59대 가왕전 1라운드 듀엣대결 마지막 대결 팀으로 나온 ‘맛있으면 0칼로리 MC 햄버거’의 정체는 방송을 본 이들은 쉽게 파악했을 것이다. 이미 인터넷에서는 실명이 나오고 있는데 예의상 나는 실명 대신 ‘MC 햄버거’로 그냥 부르겠다.


현재 가왕은 노래9단 흥부자댁이다. 지난주 6연속 가왕에 등극했고, 이번이 7연속 가왕 도전이다. 지금까지 복면가왕 최다 가왕은 음악대장(하현우)로 9연속 가왕이었다. 흥부자댁이 이 기록을 탐내고 있을지는 모르지만, 여기까지 온 거 7연승을 넘어 10연승 가왕 도전까지 할 가능성이 높다. ‘MC 햄버거’는 이런 흥부자댁을 저지하기 위해 제작진이 투입했다고 본다. 


무엇보다 지난주 58대 가왕전은 흥부자댁이 손쉽게 이겨 6연승 가왕에 등극해 버려 긴장감이 많이 희석되었다는 의견이 많다. 이런 상황에서 ‘MC 햄버거’를 투입한 것은 흥부자댁의 7연승을 막는다는 의미 보다는 이 두사람의 치열한 경쟁을 유도해 흥미진진한 대결을 펄치게 해 느슨해진 복면가왕 분위기를 쇄신하겠다는 의도가 크다고 본다. 


어떤 이유에서든 이번주 ‘MC 햄버거’ 투입은 아주 적절했다. 복면가왕 애청자로 복면가왕이 재미없다는 소리를 듣는게 그다지 반갑지 않았는데, 이번 59대 가왕전 2라운드부터 3라운드와 가왕전까지 대결은 시청자들에게 잊지 못할 명승부를 안겨줄 것으로 기대해 본다.


마음같아서는 ‘MC 햄버거’에 대해서 말하고 싶지만, 아직 가면을 쓴 상태고, 이미 다들 알고 있기에 설명은 생략하고 MC 햄버거에게 이렇게 한마디 하며 맺는다. “맛있으면 0칼로리 MC 햄버거, 반드시 흥부자댁을 저지하고 새로운 가왕에 등극하기를 바란다. 7연승은 너무 길지 않은가. MC 햄버거 최고의 무대를 기대해 본다.”

반응형